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BEST 3 (연애 성격)

목차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연애 성격)

    연애나 부부생활,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상대방의 심리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직접 물어보기 껄끄러울 때 심리테스트라고 하면서 가볍게 질문을 해서 그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연애 심리테스트


    몇 가지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아래와 같이 추천드립니다. 당신의 연예타입은? 어떤 이성에게 매력을 느낄까요? 당신의 연예스타일은? 등 여러가지 연예 심리 테스트 방법입니다. 

     

    당신의 연애에서 어떤 타입일까요?


    질문 : 남자친구와 함께 동물원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 동물들을 관람하고 있는 중에 남자 친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싶을 때 어느 동물 우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겠습니까?

    1) 토끼
    2) 여우
    3) 물개
    4) 사자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연애 성격)


    1) 토끼

    기본적으로 온화하고 침착하며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의 현모양처형입니다.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선호하는 성격으로 이성의 관심을 끄는 타입이네요. 여러 가지 상황에서 상대방을 잘 배려하고 슬기롭게 해처나기위한 현실적인 대처를 잘하는 편입니다. 

    2) 여우

    다소 답답한 면은 있지만 오직 한사람에게 전념하는 타입입니다. 사랑을 하고 있지만 겉으로는 잘 표현하지는 않고 상대방이 급하게 사랑이 타오르던 식던 관계없이 본인의 페이스에 맞춰 서두르지 않고 관계를 유지시킬 줄 아는 능력이 있습니다. 약간 실속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첫 연인이 결혼까지 이어질 확률이 비교적 높습니다. 표현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한다면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겠네요. 


    3) 물개


    파리의 연인을 꿈꾸는 낭만주의 스타일입니다. 때로는 열정적으로 때로는 가볍게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사랑이 넘치기를 기대하는 편인데요.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할 경우에는 연인과의 관계가 지속되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현실감을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책에서 보는 사랑과 현실에서의 사랑은 엄연히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사자

    관계를 주도하고 상대방을 이끄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타입입니다. 이런 당신에게 상대방은 충분한 매력을 느끼고 있는데요. 문제는 너무 솔직하고 자신의 의견을 거침없이 표현하다보니 거부감이 들 때가 있습니다. 빨리 타오르고 빨리 식는 타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서로가 가꿔 나가는 것이지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리드만 해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만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는 어떤 이성에게 끌릴까?


    질문 : 오랜만에 약속이 있어 외출을 하려고 준비를 다 마쳤는데 나가기 직전에 한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다른 것으로 바꿔야 할 것 같은데요. 어떤 부분일까요? 

    1) 가방
    2) 외투
    3) 구두
    4) 지갑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연애 성격)


    1) 가방

    어느정도 예상이 되겠지만, 당신은 경제적으로 자유롭게 살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큰 재산을 보유한 사람도 괜찮지만 앞으로 그렇게 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현재 어느정도 재력이 있으면 좋고 없더라도 그럴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며, 남과 다른 비전을 함께 가꾸어 나가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2) 외투 

    외투는 모든 의상을 마지막으로 잘 덮어주는 마무리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사회 관계망에서도 인정을 받는 인싸 스타일에 매력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그리고 지식적인 면에서도 나보다 뛰어나서 내가 모르는 것을 잘 알고 있고 나에게 좋은 정보를 친절하게 가르쳐주는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3) 구두

    구두는 패션에 민감한 분들이 제일 많이 신경 쓰는 포인트중에 하나로 성적 이미지를 대변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당신의 패션감각에 맞는 패션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느끼면서 마음껏 자신의 섹시함을 과시하고 싶은 욕망이 있는 편이고, 이런 당신을 이해하고 칭찬해주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고 사랑에 빠지기 쉽습니다. 

    4) 지갑

    지갑은 지적인 호기심이 많고 합리적이고 계산에 밝은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실수하는 것과 억지 부리는 것을 싫어하는 타입으로 이런 당신을 잘 이해하고 맞춰주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음주 후에 주사가 없어야 하고 적절한 매너는 기본으로 갖추고 외국어 하나 정도는 할 수 있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타입으로 본인의 지적 호기심을 계속 자극해 줄 수 있는 사람과 잘 어울리겠네요.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질문 : 기념일을 맞아 오랜만에 프랑스 전통식당에 연인과 같이 왔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에게 식전 와인으로 어떤 술을 먹으면 좋을지 물어봅니다. 당신은 어떤 술을 선택하시겠습니까?

    1) 적포도주
    2) 백포도주
    3) 샴페인
    4) 로제와인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연애 성격)


    1) 적포도주

    고기 요리에 적합한 적포도주는 강한 신맛과 알코올 도수도 좀 높은 편입니다. 육식을 좋아하고 강한 맛을 좋아하는 당신은 화끈하고 거침없는 성격으로 행동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해내려고 하는 집념이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그렇게 로맨틱한 타입은 아니고 이상적이지도 않습니다. 현실주의자이고 돈에 대한 집착도 강한 편이기 때문에 같은 스타일의 연인을 만나야 순조로운 연애가 가능할 것 같네요. 

    2) 백포도주

    백포도주는 음식에 두루두루 잘 어울리고 단맛이 납니다. 이런 와인을 좋아하는 당신은 배려심이 높고 상대방에게 주로 맞춰주는 스타일입니다. 약간 이상주의자이기 때문에 현실과 이상에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연애에서 너무 높은 이상과 꿈을 가지고 있으면 실패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현실감을 조금 가지면 좋을 것 같네요. 


    3) 샴페인

    백포도주에 탄산이 가미된 것이 샴페인인데요. 백포도주와 유사한데 화려함이 더해진다는 것이 샴페인의 특징입니다. 평범한 것을 싫어하고 남들과 틀리기를 바라며 주로 호화롭고 럭져리한 것을 선호합니다. 

    자신의 허영과 화려함을 잘 이해해주는 이성을 만나지 않는 한 평생 독신으로 지낼 수도 있기 때문에 약간 내려놓은 연습을 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4) 로제 와인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와인 중에 하나인 로제 와인은 엷은 핑크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위기에 민감하신 분들이 좋아하고 로멘티스트들이 선호하는 와인입니다.

    분위기 있는 음악, 조명, 음식만 있으면 만족하는 타입으로 여성들은 대부분 괜찮지만, 이런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을 만나기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간혹 만나더라도 이런 남성들은 예 애인을 그리워하는 타입들이 많습니다. 

    맺음말


    이상으로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연애편 베스트 3 를 살펴보았는데요. 결과를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좋은 점이 있으면 취하시고 나쁜점이 있으면 개선한다는 생각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연애 성격)


    사람이 쉽게 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안 변하는 것도 아니더군요.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더 좋은 스타일로 거듭 날 수 있으니 지금 연애가 힘들다고 세상이 끝날 것 처럼 절망하지 마시고 

     

    나에게 맞는 새로운 사람은 얼마든지 있고 또 내가 더 좋은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2019/11/05 - [꿀팁모음] -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신청

    2019/10/23 - [꿀팁모음] - [블렌디드 위스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및 특징 / 면세가격 포함

    2019/04/07 - [꿀팁모음] - 외국인친구 사귀기 어플 리뷰 (1)/ 미프 어플(Meeff) / 아주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