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무료진단, 공기 살균기)

목차

    세스코 가정집 비용 무료진단, 원룸, 공기 살균기

    최근 발생된 감염병 사태로 많은 분들이 생활 방역에도 더더욱 신경을 쓰고 계신데요. 흔히 상가나 사무실에만 서비스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고객지원 → 방문상담신청, 또는 우측 플로팅 메뉴 '무료 방문상담, 진단신청'을 클릭하셔도 되고 메인 메이지 중간에도 '우리 집 해충이 걱정된다면, 무료 방문 상담 신청'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재까지 53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신청했다고 나오네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 같습니다. 신청서 작성은 들어가 보시면 기본 양식이 있으니 기본 정보 입력하시고 '무료방문상담/진단', '전화상담', '견적상담', '공기청정기 구매(계약)신청' 이렇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무료진단, 공기 살균기) [사진출처 : 세스코 홈페이지]

     

    세스코 가정집 비용


    상담전 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대략적인 견적 가격은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평수나 받으실 케어 종류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 가장 최근 자료들을 취합해서 나름 보기 쉽게 정리를 하긴 했는데요. 정확한 가격은 앞서 알려드린 상담이나 세스코 무료진단을 통해서 받으시면 되고, 본 자료는 대략 이렇구나 하는 정도의 사전 정보로 보시면 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무료진단 

    -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 드리면, 초기 2개월간은 자주 방문을 해서 집중적으로 해충을 제거해 줍니다. 그래서 금액이 좀 비싼 것입니다. 대부분 아파트는 이 2개월 안에 대부분의 해충이 잡힌다고 보시면 됩니다. 

    - 이후 매월 소액을 정기적으로 납입을 하는데, 이유는 아무리 완벽하게 해충방제 작업을 하더라도 100% 제거를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만일 사시는 동안 없다고 생각했던 해충들이 다시 나오게 되면 제거 작업을 다시 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매 4개월 정도마다 정기 방문을 해서 필요한 약품 교체도 해주시고요. 

    - 2개월 집중적인 방제 작업후 본인이 생각하기에 더 이상 해충이 나오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계약 해지를 해버리면 이후에 벌레가 나와서 세스코에 다시 의뢰할 경우 초기 퇴치 비용을 또 지불해야 하니 계약 해지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 홈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는 초기퇴치비용과 정기비용을 합해서 12개월로 나눈 금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기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 옵션을 선택해서 진행하셔도 될 것 같네요. 

    - 원룸은 10평이하 금액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서비스 → 가정집을 선택하시면 가정집에는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출처 및 참고 : 세스코 홈페이지]

    1.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보행 해충 : 쥐, 바퀴벌레, 개미, 먼지 다듬이 등이 있습니다. 주로 출입문과 외부물품 등을 통해서 집으로 유입되는 해충들입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이 해충들은 식중독, 알레르기성 천식, 기관지염, 비염, 아토피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무료진단, 공기 살균기) [사진출처 : 세스코 홈페이지]


    진행방법 :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가 방문해서 사전조사 및 진단을 하고 어떻게 방제를 할 것인지 처방을 합니다. 처방에 따라 투약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사후 관리합니다. 

    2. 진드기 커버 & 케어 솔루션

    집먼지 진드기는 사람의 피부 각질, 비듬 등을 먹으면서 침대나 이불에 서식하는데요. 이런 세균성 먼지 진드기로 인해 영유아 및 성인들에게도 천식, 알레르기성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 중에 하나입니다.

    침대에서 서식하는 이런 진드기를 원천적으로 차단 및 제어하는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제공하고 정기 살균 서비스를 통해 진드기를 완벽하게 케어하는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무료진단, 공기 살균기) [사진출처 : 세스코 홈페이지]


    진행방법 : 샘플링 진단킷 검사 후 천연 진드기 퇴치 스프레이를 분사하고 집기도 살균합니다. 매트리스 집진, UV 스틱 살균 후, 초미립 공간 살균하고, 세스코 특허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설치, 진드기 패드를 설치합니다. 패드 유효기간은 4개월입니다. 

    3. 항균안전 솔루션

    자동공간항균기 (공기 살균기), 자동 손세정기, 자동손소독기, 변기세정기 등 세스코의 첨단 시스템 항균 기기를 필요한 공간에 설치해서 24시간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퇴치하는 시스템입니다. 

    유명한 식당에 가면 화장실이나 실내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자동 비누거품 분사기 그리고 공기 청정기들이 있는데요. 대부분 세스코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무료진단, 공기 살균기) [사진출처 : 세스코 홈페이지]

    이런 제품들을 집 화장실 신발장 거실 등에 설치하고 정기관리를 통해서 세균으로부터 늘 안전한 가정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여유가 되면 설치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 외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가상체험'을 보시면 어떤 부분이 본인 가정에 꼭 필요한지 판단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맺음말


    이상으로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방법, 공기살균기 등 가정집 서비스 상세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무료진단, 공기 살균기) [사진출처 : 세스코 홈페이지]


    특정 카드를 이용하게 되면 매월 1만원~2만원 정도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런 부분까지 이용하면 대부분 가정에서 이용하고 있는 정수기 또는 인터넷 비용보다 더 적은 금액으로 각종 해충 및 진드기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고 하니, 세스코 무료진단 서비스를 이용해서 견적 정도는 받아보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담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방문해주시는 컨설턴트 분들도 상당히 친절하시기 때문에 부담 없이 문의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5/12 - [꿀팁모음] - 국민연금 수령나이 / 납부액 / 예상수령액 조회

    2019/12/16 - [꿀팁모음] - 퇴직금 계산기 / 퇴직금세금 계산 / 퇴직금 지급기한

    2019/12/05 - [꿀팁모음] - 실업급여 신청방법 / 계산기 / 실업급여 조건 및 금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