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푹티비 (쿠쿠티비 다시보기) / 드라마, 영화, 예능, 미드, 애니

목차

    [글의 순서] 푹티비(쿠쿠tv) 다시보기, 연결 주소 업데이트, 접속, 쿠쿠티비 페이스북, 시청방법

    바쁜 일과로 인해 늘 보던 드라마나 예능, 시사프로그램 등의 실시간 시청을 놓친 경우 또는 종영 프로그램이나 미드, 영화 등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는데요. 

    쿠쿠티비 다시보기


    쿠쿠티비 시청방법중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핸드폰에서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늘 바뀌는 접속 경로를 따로 찾을 필요없이 어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년 3월 25일 업데이트 : 어플이 이제는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티비모양 아이콘 으로 되어있는 '티비다시보기' 어플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세요.)

    쿠쿠티비


    PC의 경우에는 위 사진에 나와 있는 쿠쿠티비 상시 접속 주소를 주소창에 입력하고 연결하면 현재 접속 가능한 주소롤 리다이렉트 시켜줍니다. 

    쿠쿠티비 페이스북


    쿠쿠티비의 컨텐츠는 거의 모든 방송 프로그램을 커버하고 있는데요. 거기다 최신 미드, 영화도 전부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접속 주소가 늘 변경되어서 즐겨찾기를 해둬도 1주일 정도 지나면 없는 사이트로 나오게 되는데요. 

    쿠쿠티비


    쿠쿠티비 페이스북을 방문하시면, 현재 접속 가능 주소가 최신으로 늘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혹시 앞서 알려드린 어플이나, 고정 주소로도 연결이 안될 경우에는 쿠쿠티비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쿠티비 시청방법


    방영 중인 최신 드라마나 예능 등은 메인 페이지에 나오기 때문에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되고요. 종영 드라마는 제목을 검색할 수도 있고 가나다라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 찾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미드와 애니도 개별 메뉴로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무료로 운영되다 보니 광고가 많은 편인데요. 그렇다고 방송 없이 광고 유도 클릭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다 보면 팝업 성 광고를 회피하면서 원하시는 내용만 시청하실 수 있는 요령이 자동으로 생기게 됩니다. 

     

    쿠쿠티비

     

    맺음말


    각 방송사에서 일부 무료로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일일이 다운로드하여 시청을 해도 됩니다. 

    하지만, 그 절차가 번거롭고 많이 기다려야 할 경우도 있는데요. 그럴 때는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정말 빠르고 편하게 원하는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쿠쿠티비


    물론, 한 번씩 나타나는 광고로 인해서 불편하기도 하지만 자주 사용하다 보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게 됩니다. 앞서 알려 드린 방법 잘 숙지하셔서 원하는 방송 무료로 다시보기 해 보세요. 

    중간에 '안전한 링크 확인 중입니다' 하고 5초 정도 회색 화면이 나오는데 그냥 기다리시면 되고요. 상영 화면이 나오고 플레이를 눌렀는데 가끔 광고 사이트로 리다이렉트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는 나와있는 화면을 끄고 뒤로 가기 해서 다시 플레이하면 방송이 시작됩니다. 좀 짜증 나는 경우인데 무료로 운영하는 운영자 입장을 생각하면 한편으로는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19/11/26 - [꿀팁모음] - ebs 펭수 관련주 핵심정리 / 펭수 정체 및 짤 모음

    2019/11/25 - [꿀팁모음] - 그랜저 ig 페이스 리프트 가격 및 제원 핵심정리

    2019/11/29 - [꿀팁모음] - 인스타 리그램 방법 / 필수 어플 소개 초간단

    [출처 및 참고 : 쿠쿠티비 웹사이트 & 어플, 모바일 페이지, 페이스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