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마이비누닷컴 영화 티비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목차

    [글의 순서] 마이비누닷컴 접속방법, 마이비누닷컴 페이스북, 시청방법

    앞선 포스팅에서 쿠쿠티비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마이비누닷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접속방법 및 시청방법 등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마이비누 영화


    마이비누닷컴 접속 방법으로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모바일에서는 쿠쿠티비 어플을 다운받아서 폰에 깔아 두고 접속하면 굳이 변경된 주소를 일일이 찾으실 필요 없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환경에서는 위 사진에 적혀있는 마이비누닷컴 공식 접속 주소를 메모장이나 카톡 등에 저장해 두고 주소창에 해당 주소를 입력해서 엔터를 치면 접속 시점에 유효한 주소로 리다이렉트 됩니다. 

    클릭!! ☞  마이비누 영화 드라마 바로보기


    (
    업데이트 : 현재는 쿠쿠티비 어플이 없어졌고 기존 사이트 주소도 차단된 상태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마이비누닷컴'으로 검색하셔서, 상위에서 부터 클릭해보고 앞서 보여드린 메인페이지가 나오면 제대로 접속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소가 항상 변경돼서 현재는 이방법이 제일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통 검색 결과 상위 5개 안에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이비누닷컴 페이스북


    마이비누닷컴은 개봉 중인 영화 또는 막 개봉이 끝난 최신 영화, 평점이 좋았던 예전 영화, 최신 인기 미드 등 다양한 볼거리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데요. 

     


    단점은 쿠쿠티비와 마찬가지로 접속주소가 수시로 변경되어서 즐겨찾기를 해둬도 며칠 지나면 해당 사이트는 접속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럴 때, 유용한 방법이 마이비누닷컴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가장 최신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알려드린 방법으로도 잘 안될 경우, 페이스북에 게시된 주소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이비누닷컴 시청방법


    처음 접속화면인 메인에 최신 인기영화가 리스팅 되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영화를 골라서 클릭하면 몇 가지 과정을 거친 후 유튜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고 화살표 플레이를 클릭하면 영화가 시작됩니다. 


    영화를 보여주는 채널로 넘어가기 전에 '안전한 링크 확인 중입니라' 라는 메시지와 함께 5초 정도 회색 화면이 나오는데 기다리시면 앞서 말씀드린 유튜브 형태의 영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무료로 운영되다보니 광고는 많은 편인데요. 유튜브처럼 중간에 나와서 영화의 흐름을 끊는 것은 아니고 처음 시작할 때 팝업 광고나 리다이렉션 광고가 나올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광고를 내리고 뒤로 가기한 후 영화를 다시 플레이하면 정상 작동됩니다. 이런 경우 좀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무료로 운영하는 운영자 입장에서 보면 이 정도는 충분히 이해가 되고, 자주 이용하다 보면 전혀 불편함 없이 요령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인기 콘텐츠로 주간 월간 연간 사람들이 가장 선호한 영화들과 미드 인기 콘텐츠 역시 주간 월간 연간 순위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마무리


    넷플렉스나 OCN, Catchon 등 유료 영화 상영 채널들도 많지만 전부 유료로 운영되다 보니 쉽게 접근하기가 어려운 편이고 토렌트를 이용해서 영화 한 편 보려고 해도 파일 검색부터 다운로드까지 영화 한 편 다운 받아서 시청하는 게 쉽지가 않습니다. 

    이런 점에서, 마이비누닷컴을 이용하면 굳이 인기 영화를 검색해서 다운받는 수고로움 없이 무료로 바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상당히 유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비누닷컴에서는 본인이 보고싶은 영화가 없을 경우, 댓글로 요청하시면 업로드를 해주기도 합니다. 


    물론, 항상 변경되는 접속주소를 따라가지 불편하고 광고도 많지만 이런 부분은 자주 이용하다 보면 쉽게 접속하고 광고도 바로 회피할 수 있는 요령이 생기게 됩니다. 

    그럼 지금바로 알려드린 방법으로 마이비누닷컴을 이용해서 최신 영화 즐감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및 참고 : 마이비누닷컴 홈페이지, 마이비누닷컴 페이스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