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바로가기 새주소

목차

    [글의 순서] 베이코리언즈 접속방법, 시청방법, 기타 접속 루트

    방영 또는 종영된 드라마나 예능을 쉽게 볼 수 있었던 베이코리언즈가 현재는 접속이 안되고 있는데요. 우회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베이코리언즈(baykoreans) 접속 방법


    먼저 browsec를 다운받아 PC에서는 크롬앱으로 설치하고 핸드폰에서는 구글플레이에서 browsec를 검색한 후 어플을 다운받아 폰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부 무료이고 바이러스 감염시키는 소프트웨어는 아니니깐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슬라이딩형 버튼을 PC에서는 off 되어 있는 것을 on 시키면 되고, 폰에서는 disconnected 되어 있는 것을 connected 로 변경하면 됩니다.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browsec는 무료 vpn 어플인데요. 베이코리언즈 사이트가 국내에서는 블락이 걸려 있어, 마치 네덜란드에서 접속하는 것처럼 인터넷이나 모바일 환경을 바꿔 주는 것입니다. 네덜란드에서 베이코리언즈 접속은 가능하기 때문이죠. 


    클릭!! ☞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바로보기




    이렇게 기본적으로 세팅하면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접속은 가능하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보고싶은 드라마나 예능 다 보시고 난 후에는 VPN을 끄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인터넷이 엄청 느리게 작동합니다.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그럼 바로 이어서, 베이코리언즈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코리언즈(baykoreans) 시청방법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크롬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Browsec가 작동 중인 상태에서 baykoreans.net 에 접속을 하시면, 리디렉션 되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들이 나오게 됩니다. 피씨나 모바일 동일함. 


    그런 다음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 제목을 클릭하면, 몇 회 차 프로그램 '링크모음 다시 보기'라는 녹색 메뉴가 나오게 되고 그 버튼을 클릭하면 수집된 영상 링크로 이동하게 됩니다.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오렌지색으로 표시된 링크 제공처가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무 링크나 손가는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부터 좀 헷갈리는 과정이 나오게 되는데요.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어쩔 때는 바로 영상이 플레이되기도 하지만, 대부분 중간에 있는 플레이 화살표를 누르면 팝업 광고나 엉뚱한 사이트가 뜨게 됩니다. 팝업 허용 여부를 물어보는 창이 나오면 허용으로 해야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팝업 광고창이나 엉뚱한 사이트를 닫아주시면 됩니다. 이과정이 여러 번 반복될 경우도 있더군요. 3~4번 정도 이런 과정을 거치면 처음 나왔던 영상화면의 플레이 버튼이 활성화되고 그제야 제대로 된 영상이 시작됩니다. 


    이 부분은 여러 번 이용하시다 보면 익숙해지십니다. 처음에는 조금 짜증이 나는데 무료로 운영하는 운영자 입장을 생각하면 이 정도 불편은 감수하고 봐줘야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게 되더군요.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기타 접속 방법


    베이코리언즈 접속방법으로 앞서 알려 드린 방법과 같은 VPN을 통해서 연결하는 방법 외에, 아이코리언즈라는 사이트를 통해 케이타운스토리에 접속해서 TV메뉴를 클릭하시면 이티비스토리닷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거기서 드라마나 예능 등 티브이 프로그램 제목을 클릭하면 앞서 알려드린 베이코리언즈 링크들이 그대로 나타나며 같은 방식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굳이 VPN이라는 가상 네트워크를 거치지 않고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더 간편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티비 다시 보기 웹사이트 베이코리언즈 접속방법과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려 드린 방법으로 지금 바로 시청해 보세요!

    [출처 및 참고 : Browsec 웹사이트,  아이코리안티비 웹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