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발기부전

시알리스 복용법 및 효과 / 지속시간이 길어요

목차

    시알리스 복용법, 효과, 부작용 그리고 비아그라 시알리스 차이

    클릭!! ☞ 팔팔정 제품정보 바로가기

    한미약품의 팔팔정, 구구정, 종근당의 센돔정, SK케미칼의 엠빅스에스 그리고 화이자제약의 비아그라에 대해서 지금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시알리스 복용법, 효과, 부작용,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차이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일라이릴리앤드컴퍼니에서 개발하고 한국릴리에서 공급하고 있는 시알리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알리스는 시알리스정 5mg, 10mg, 20mg으로 함량에 따라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함량이 제일 적은 5mg을 주인공으로 해서 작성할 것이지만, 나머지 제품들도 함량만 틀릴뿐 다른 특징들은 대동소이합니다. 그리고, 아래 '한눈에 보는 비교표'를 보시면 그 차이점을 더 명확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앞서 살펴본 국내약들 중에 시알리스 복제약은 구구정, 센돔정으로 그 효능효과는 시알리스와 유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시알리스 5mg은 매일 복용법으로, 시알리스 10mg, 20mg은 필요시 복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일 복용법은 하루에 한 번 저용량을 복용함으로써 일상생활 중 어느 때라로 자연스러운 생활이 가능하며, 자신감 회복, 정서적 측면 개선에 강점이 있다고 합니다.



    시알리스는 ㅇㅇ부전과 양성 전립선비대증 동반치료에 대한 적응증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점이 또 하나의 장점이 되겠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알리스 5mg, 10mg, 20mg 복용법

    [글의 순서]

    1. 시알리스 주요 성분
    2. 시알리스 복용법 요약
    3. 시알리스 주요 효과 및 지속시간 (비아그라 시알리스 차이)
    4. 시알리스 vs 타ㅇㅇ부전치료제 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5. 복용시 주의사항

    클릭!! ☞  시알리스 꼭 알아보고 드세요!


    1. 시알리스 주요 성분

    타다라필(Tadalafil) 5mg

    시알리스 알약

    2. 시알리스 복용법 요약

    이 약을 부수지 마십시오. 한 정을 그대로 복용하십시오. 경구투여용

    1) ㅇㅇ부전

    성인 남성에의 사용. 타다라필의 빈번한 사용(일주일에 적어도 2회)이 기대되는 환자들에게 권장되는 용량은 최대 1일 1회 5mg으로 하루의 같은 시간대 복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지속적으로 매일 투약하는 용법의 적합성은 주기적으로 재평가되어야 한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1일 1회 용법

    1일 1회 용법에 대한 이 약의 권장용량은 5mg으로,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한다. 

    3) ㅇㅇ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1일 1회 용법

    1일 1회 용법에 대한 이 약의 권장용량은 5mg으로, 관계 시간과 무관하게,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한다. 


    3. 시알리스 주요 효과 및 지속시간 (비아그라 시알리스 차이)

    1) ㅇㅇ부전의 치료

    이 약이 효과적이려면, ㅁㅁ 자극을 필요로 한다. 이 약은 여성에 의한 사용을 그 적응증으로 하지 않는다. 시알리스 지속시간은 보통 24~36시간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참고 (비아그라 시알리스 차이) :

    비아그라는 ㅇㅇ 강직도가 강한 반면 지속시간이 4~6시간으로 짧은 편이고, 시알리스는 ㅇㅇ 강직도는 중간 정도이나 지속시간이 24~36시간으로 긴 편입니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징후 및 증상의 치료

    3) ㅇㅇ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동반한 남성의 ㅇㅇ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징후 및 증상 치료


    4. 시알리스 vs 타ㅇㅇ부전치료제 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 참고 : 핸드폰에서 표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가로'로 보면 잘 보입니다. 가격은 남대문/종로 5가에 위치한 특정 약국들을 제외한 일반약국 저가/고가 기준입니다. 본 자료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시알리스 성분 및 가성비 비교

    - 시알리스 부분은 노란색으로 강조하였습니다. 


    - 딱 보면, 어느 제품들이 가성비가 좋은지 알 수가 있습니다만, 가성비를 떠나 소량 복용해 보고 본인에게 맞는 약을 찾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5. 복용시 주의사항

    - 과량투여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해진 용법. 용량을 지켜주세요.
    - 투여초기나 증량 시 안면홍조,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나탈 수 있어요. 
    - 혈압강하제을 투여 중인 환자는 의사에게 미리 알리세요.
    -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시알리스는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병원 진료 후 의사의 처방에 따라 복용하셔야 합니다. 

    [출처 및 참고 : 한국릴리 제품정보, 식약처 의약품통합정보관리시스템, 약학정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