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발기부전

종근당 센돔 가격 및 제품정보 / 발기부전치료제 비교 정리

목차

    종근당 센돔 가격, 지속시간, 효능, 복용법 & 발기부전치료제 비교

    발기부전치료제들을 시리즈물로 알아보고 있는데요. 앞선 포스팅에서는 팔팔정, 구구정, 엠빅스에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네번째로 시알리스 복제약인 종근당 센돔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센돔의 특징은 알약 타입과 필름타입 두 가지 제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용량도 정제 타입은 5mg, 10mg, 20mg 이 있고, 필름타입은 10mg, 20mg 구강용해필름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으로 센돔 정제타입 10mg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용량과 타입만 틀리고 그 외에는 동일한 제품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문 내용 중 가격 및 성분 비교의 한눈에 보는 비교표를 보시면 쉽게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글의 순서]

    1. 종근당 센돔 주요성분/함량/식별
    2. 종근당 센돔 복용법 요약
    3. 종근당 센돔 주요 효과 / 지속시간
    4. 종근당 센돔과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 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
    5. 복용 시 주의사항


    1. 종근당 센돔 주요성분/함량/식별

    센돔 알약 & 필름

    타다라필 10mg


    2. 종근당 센돔 복용법 요약

    성인 남성에서의 사용. 경구 투여용. 이 약의 권장 용량은 10mg이며, 예상되는 성행위 전에 식사에 상관없이 복용한다. 타다라필 10mg이 충분한 효과를 나타내지 않는 환자들에게는 20mg을 시도하여도 좋다. 이 약은 적어도 성행위 30분 전부터 투여할 수 있다.

    최대 권장 복용 빈도는 1일 1회이다. 

    클릭!! ☞  종근당 센돔 최저가 바로가기!

     

    3. 종근당 센돔 주요 효과 / 지속시간

    발기부전의 치료. 타다라필정이 효과적이려면, 성적 자극을 필요로 한다. 타다라필정은 여성에 의한 사용을 그 적응증으로 하지 않는다. 

    참고 : 발기력은 중간 정도이며, 지속시간은 24~36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종근당 센돔과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 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

    참고: 핸드폰에서 표가 잘 안보이시면 '가로'로 보면 잘 보입니다. 가격은 종로 5가/남대문에 있는 특정 약국들을 제외한 일반 약국의 고가/저가 기준이며, 본 비교표는 다른 발기부전치료제들도 추가해서 계속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종근당 센돔 성분 및 가격 비교


    5. 복용 시 주의사항

    - 과량투여 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해진 용법용량을 지켜주세요. 
    - 투여 초기나 증량 시 안면홍조,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어요.
    - 혈압강하제를 투여 중인 환자는 의사에게 미리 알리세요.
    -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에게 미리 알리세요.

    이상으로 종근당 센돔 가격, 효과, 복용법, 지속시간,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종근당 센돔은 시알리스 복제약으로 발기력은 중간 정도 되고, 지속시간이 길며 알약과 필름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발기부전치료제들과 잘 비교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약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2019/09/21 - [건강/발기부전] - 시알리스 복용법 및 효과 / 지속시간이 길어요

    2019/09/20 - [건강/발기부전] - 비아그라 효능과 제품정보 ( 바르는 비아그라 이록손)

    2019/08/20 - [건강/발기부전] - 엠빅스에스 가격 및 제품정보 / 발기부전치료제 먹기편한 필름타입

    2019/08/14 - [건강/발기부전] - 구구정 효과 및 가격 핵심정리 / 팔팔정과 차이점은?

    2019/08/13 - [건강/발기부전] - 팔팔정 복용법 및 가격 핵심정리 / 발기부전 치료제 비교 정리

    [출처 및 참고 : 종근당 제품정보, 식약처 의약품통합정보관리시스템, 약학정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