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발기부전

엠빅스에스 가격 및 제품정보 / 발기부전치료제 먹기편한 필름타입

목차

    엠빅스에스구강붕해필름 50mg, 100mg 가격 ,지속시간등 정리 & 발기부전치료제 비교분석

    앞서 살펴본 팔팔정과 구구정은 각각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복제약이었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들중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복제약이 아닌 순수 국내 개발 발기부전치료제들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에스케이케미칼의 엠빅스에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엠빅스에스도 식약처허가를 2011년 12월에 받았으니, 거의 8년 가까이 꾸준히 판매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필름형을 최초로 시도한 제품으로 지갑에 쏙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고, 필름 타입으로 만들어져 있어 물 없이 녹여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형입니다. 

    상대방에게 발기부전관련 약을 먹고 있다는 것을 표시내기 싫으신 분들에게는 최적의 약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엠빅스에스 구강붕해필름은 50mg과 100mg 두 종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50mg을 먼저 복용해 보시고, 복용 후 발기력과 지속시간이 충분치 않을 때 전문의와 상담 후 100mg으로 용량을 늘려가시면 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엠빅스에스 구강붕해필름 50mg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엠빅스에스 구강붕해필름 50mg 과 100mg 가격 및 성분

    [글의 순서]

    1. 엠빅스에스 주요성분/함량/식별
    2. 엠빅스에스 복용법 요약
    3. 엠빅스에스 주요 효과 / 지속시간
    4. 엠빅스에스 포함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5. 복용 시 주의사항


    1. 엠빅스에스 주요 성분/함량/식별

    미로데나필 50mg


    2. 엠빅스에스 복용법 요약

    성인 남성에서 예상되는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50mg 또는 100mg을 1일 1회 혀 위에 놓고 녹여서 물 없이 투여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성행위 4시간 전에서 30분 전에 투여하여도 된다.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최대 100mg까지 증감할 수 있으며, 최대 권장 투여 회수는 1일 1회입니다. 



    3. 엠빅스에스 주요 효과 / 지속시간

    발기부전의 치료. 

    참고: 발기력은 팔팔정보다 조금 더 강하고, 지속시간은 4~6시간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엠빅스에스 포함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참고 : 핸드폰에서 표가 잘 안보이시면 '가로'로 보면 잘 보입니다. 가격은 종로 5가 / 남대문에 있는 특정 약국들을 제외한 일반 약국의 저가/고가 기준이며, 본 비교표는 다른 발기부전치료제들도 추가해서 계속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앰빅스에스 가격 및 성분 비교

    - 엠빅스에스 부분은 노란색으로 강조되어 있습니다. 


    5. 복용 시 주의사항

    - 과량투여 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해진 용법용량을 지켜주세요.
    - 투여 초기나 증량 시 안면홍조,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어요. 
    - 혈압강하제를 투여 중인 환자는 의사에게 미리 알리세요.
    -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 물 없이 혀 위에 놓고 녹여서 투여할 수 있어요. 

    이상으로 엠빅스에스 복용법, 지속시간, 가격비교,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효능효과나 지속시간 면에서 팔팔정과 유사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점은 휴대가 간편하고 물없이 복용할 수 있다는 점이 되겠네요.

     

    본 포스팅을 통해 팔팔정/구구정/엠빅스에스를 잘 비교해 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약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2019/09/21 - [건강/발기부전] - 시알리스 복용법 및 효과 / 지속시간이 길어요

    2019/09/20 - [건강/발기부전] - 비아그라 효능과 제품정보 ( 바르는 비아그라 이록손)

    2019/08/22 - [건강/발기부전] - 종근당 센돔 가격 및 제품정보 / 발기부전치료제 비교 정리

    2019/08/14 - [건강/발기부전] - 구구정 효과 및 가격 핵심정리 / 팔팔정과 차이점은?

    2019/08/13 - [건강/발기부전] - 팔팔정 복용법 및 가격 핵심정리 / 발기부전 치료제 비교 정리

     

    [출처 및 참고 : 에스케이케이칼 제품정보, 식약처 의약품통합관리시스템, 약학정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