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비타민B군 복합영양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임팩타민 케어 가격 핵심정리 / 성분 비교 효과 및 가성비 짱은?

목차

     요즘 너도 나도 육체피로 및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티브이 프로그램 중 '나는 자연인이다'를 한 번씩 보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어떤 음식을 먹는 것이 우리 몸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영어 표현에도 'You are what you eat'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니 먹거리의 중요성은 전 세계인의 관심사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클릭!! ☞  가성비 1등 영양제 바로가기!


    하지만, 현실은 야근하고 스트레스 받고 짜증 나니 매운 음식을 먹게 되고, 작심 3일이 되는 금주 금연으로 우리 몸이 힘들이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찾아보는 게 비타민 등 건강 보조제들입니다. 

    이왕 먹는거 제대로 알고 먹어야 하기에, 오늘은 아로나민 골드와 더불어 국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비타민 영양제 임팩타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임팩타민은 6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임팩타민 케어에 대해서 일대일 비교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임팩타민은 일반의약품으로 구분되어 있어 인터넷 판매는 불가하고 약국에서만 판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약국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임팩타민 케어가 더 최근 제품이기 때문에 약간 더 비쌉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글 말미에 가격 포함 두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해 놓은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글의 순서]

    1. 일반비타민 과 활성비타민의 차이
    2.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보
    3. 임팩타민 케어 정보
    4. 임팩타민 프리미엄 과 케어 비교 ( 한눈에 보는 비교표)


    클릭!! ☞  가성비 1등 영양제 바로가기!

     

    1. 일반비타민 과 활성비타민의 차이

    활성형 비타민은 체내 흡수가 비교적 빠르며, 생체이용률이 높아 적은 양을 섭취해도 에너지 대사와 피로 해소에 효과가 크다. 

    보통 활성형 비타민이라고 하면 비타민 B군에 해당되며, 그 중에서 임팩타민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1의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은 고활성 비타민으로 일반 비타민에 비해 8배, 푸르셀티아민에 비해 4배가량 생체 이용률이 높은 영양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보 (출처 : 대웅제약 제품상세)

    임팩타민 프리미엄

    1) 효능 효과 : 피로, 체력 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신경통/근육통/관절통 등

    2) 주요성분 : 비타민 B1, B2, B3, B5, B6, B9, B12, UDCA, 이노시톨, 콜린타르타르산염

    3) 용법용량 : 12세 이상  : 1일 1회 1~2정 식후 복용

     

    3. 임팩타민 케어 (출처 : 대웅제약 제품상세)

    임팩타민 케어

    1) 효능 효과 : 피로, 체력 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신경통/근육통/관절통등

    2)주요성분 : 비타민 B1, B2, B3, B5, B6, B9, B12, 비오틴, 비타민K, 크롬

    3) 용법용량 : 12세 이상  : 1일 1회 1~2정 식후 복용


    4.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케어 비교 ( 한눈에 보는 비교표) :

    ※ 참고: 폰으로 보실때는 가로로 보시면 비교표가 크게 보입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케어 비교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 45,000원에서 55,000원 (부가세 포함, 120정 기준)
    임팩타민 케어 가격      : 50,000원에서 60,000원 (부가세 포함, 120정 기준)



    표가 옆으로 너무 길어져서, 임팩타민 프리미엄 과 임팩타민 케어에 공통적으로 50mg씩 들어있는 B1(활성), B2, B3, B5 는 생략했습니다.

    한눈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임팩타민 케어가 1일 복용 기준으로 약 80원 정도 더 비싸지만, 피로 해소의 1등 비타민 B군의 함량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특히, B12의 함량이 500 mcg으로 임팩타민 프리미엄에 비해 10배나 증가했습니다. 그 외 임팩타민 케어에는 석회화를 예방하는 비타민 K1과 당뇨에 좋은 크롬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도 괜찮은 제품이지만, 피로의 원인인 호모시스테인(독성 부산물)을 낮춰 주는 비타민 B6, B12의 함량을 대폭 증가시킨 임팩타민 케어가 더 괜찮아 보입니다. 

    아직 건강한 30대 이하 젊은 분들은 프리미엄, 40대 이상 중. 장년층들은 케어를 선택하시는 게 더 효과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케어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 정도 정보는 가지고 약국에 방문하셔서 약사 분과 상담하신 후 최종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2019/05/27 - [건강] - 엑세라민엑소 가격 및 제품정보 핵심정리 / 내 몸에 맞는 비타민 찾기 프로젝트

    2019/05/20 - [건강] - 비맥스 엑티브정 가격 및 제품정보 핵심정리 / 내 몸에 맞은 비타민 찾기 프로젝트

    2019/05/08 - [건강] - 케토톱 조아팝 비교 핵심정리 / 잘 알고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2019/05/07 - [건강] - 인사돌 가격. 인사돌 플러스 가격 핵심정리 / 뭐가 더 나을까요?

    2019/05/07 - [건강] - 우루사 100mg 특징 및 가격 핵심정리 / 가성비 한번 따져볼까요?

    2019/04/30 - [건강] - 아로나민골드 가격 핵심정리 / 가성비 한번 따져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