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목차

    [글의 순서]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어플추천, 동요 종류

    애들하고 같이 다니면 폰에 기본적으로 저장해둬야 하는 만화나 동요는 필수템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핑크퐁 동요모음도 아이들이 집중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토렌트를 이용해서 동요모음을 다운 받아두신 경우에는 바로 플레이해 주시면 되지만, 갑자기 인터넷상에서 검색해서 핑크퐁 동요를 찾아서 들려줘야 할 경우에는 아무래도 유튜브가 제일 빠릅니다.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런데, 유튜브로 들려줄 경우에는 중간중간 광고가 나와서 광고가 나올 때마다 애들이 짜증을 내기도 하고 기다렸다 광고 넘어가기를 일일이 눌러줘야 하기 때문에 여간 귀찮은 게 아닙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Youtube Vanced' 라는 어플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으면 설치하기가 어렵고요, 구글에서 위 이름으로 검색을 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대부분 'NON ROOT'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MicorG를 먼저 다운받아서 설치하시고, 그다음은 4가지 테마 중 아무거나 손가는대로 클릭하셔서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설치가 제대로 된 경우, 위 제일 오른쪽 그림과 같은 어플 아이콘이 폰에 생성이 되는데요. 해당 아이콘으로 유튜브를 접속한 후 '핑크퐁동요모음'을 검색하셔서 마음껏 아이에게 들려주시면 됩니다. 

    PC에서는 더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유튜브 광고 차단기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확장프로그램이 검색되는데요. 오른쪽 파란색 메뉴 '크롬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설치해 주시면 끝입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그런 다음, 유튜브에 접속하셔서 핸드폰과 마찬가지로 '핑크퐁 동요' 검색하셔서 아무거나 맘에 드는 동요모음을 아이에게 들려주시면 됩니다. 

    핑크퐁 동요 어플 


    사실 위 방법으로 들려주시면 거의 다 되지만, 혹시 잘 작동이 안 될 경우를 대비해서 '핑크퐁 동요 어플' 몇 개는 깔아 두시고 한 번씩 접속하셔서 무료 아이템을 받아 두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핑크퐁 동요로 검색을 하시면 어플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에 보들북과 핑크퐁TV를 추천 드립니다. 제대로 설치가 되면 아래와 같은 어플 아이콘들이 핸드폰에 생성됩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보들북은 접속할 때마다 동요 1곡이 적립되는데요. 한 개씩 쌓이다보면 무료 동요만 들어도 잠시 동안은 괜찮을 정도입니다. 

    핑크퐁TV는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요. 각 메뉴마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영상이 꽤 많습니다. 무료만 봐도 1시간 이상 볼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검색하기 귀찮을 때 이용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핑크퐁 동요 종류


    앞서 살펴본 동요들 외에 핑크퐁 동요 관련 검색어들이 많은데요. 영어동요, 공룡동요, 아기동요, 동물동요 등 검색을 통해서 아이들이 지겨워하지 않게 한 번씩 새로운 동요를 들려 주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 듣기 (아기상어 외 70곡)


    핑크퐁 관련 내용은 핑크퐁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트그램을 통해서도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핑크퐁 동요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알려 드린 방법들을 통해서 지금 바로 아이에게 들려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1/13 - [꿀팁모음] - 푹티비 (쿠쿠티비 다시보기) / 드라마, 영화, 예능, 미드, 애니

    2020/01/15 - [꿀팁모음] - 마이비누닷컴 영화 티비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2020/02/01 - [꿀팁모음] - 오구오구티비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다시보기)

    [출처 및 참고 : 핑크퐁 유튜브채널,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