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 무료 드라마 영화 시청방법 )

목차

    [글의 순서]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시청방법, 차단시 대안

    방영 중인 드라마나 종영된 드라마, 예능, 영화, 시사 다큐까지 실시간 또는 다시보기로 시청이 가능한 다나와티비 접속방법, 시청방법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앞서 살펴본 베이코리언즈, 아이코리아티비 등과 마찬가지로 다나와티비 접속 주소도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예전에 즐겨찾기 한 주소로 접속하면 없는 사이트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나와티비는 포털사이트에서 피씨나 모바일 모두 '다나와티비'로 검색하면 최상단에 검색이 됩니다. 검색된 사이트로 방문해서 아래와 같은 메인페이지가 나오면 제대로 찾으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다나와티비의 장점은 다른 인터넷 티비 사이트 대비 광고도 적고 UI가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 우측 사이드바에는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의 주간 랭킹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클릭!! ☞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바로보기!



    무엇을 볼지 정하지 못한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옵션입니다. 저도 그냥 한번 들어가서 영화나 그것이 알고싶다등 시사 프로그램을 순위 참고해서 시청하고 있는데 아주 간편하더군요. 


    이제 접속은 했고, 어떻게 내가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실수 없이 시청할 수 있는지 시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무료로 운영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광고 함정이 많은 편인데요. 

    제 글을 한번 읽어보시면 쉽게 회피하실 수 있고, 사이트를 몇 번 이용하시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좀 더 빠르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시청방법 (PC / 모바일)


    먼저 메인페이지에서 방영 드라마를 클릭하면 드라마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주중 주말 어떤 드라마가 방영되는지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장르 상관없이 방법은 동일하기 때문에, 드라마로 예를 들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1) 드라마 리스트 상단 검색창에서 '드라마 다시보기'를 선택하신 후 제목란에 드라마 제목을 입력 후 검색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사랑의 불시착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아래 중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1회부터 최종회 16회까지 전편 리스트업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을 보실 분들은 '부부의 세계'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2) 시청을 원하시는 회차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프로그램의 간략한 설명과 함께 영상 재생이 가능한 십여개의 링크들이 리스트업 되어 있는데요. 

    여기서부터 조금 불편한 상황이 발생되기 시작합니다. 어떤 링크는 이미 방송이 중단 된 곳도 있기 때문에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면 운이 좋은 거고, 조금 귀찮더라도 링크 여러 군데를 클릭해 보고 방송이 제대로 나오는 곳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나와티비는 제일 상단에 있는 빨간 링크들이 광고 없이 바로 상영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그 다음 과제는 재생 화면에서 플레이(▷)를 누르면 팝업 광고나 새창 광고가 뜰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는 바로바로 창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어떤 때는 한 번만 나오고 바로 재생되고 어떤 때는 여러 번 나올 때도 있으니 광고창이 뜰 때마다 창을 닫아 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아래 오른쪽 화면에 나온 것과 같이 재생 화면 내에서 활성화된 광고창이 나올 경우에는 전체 창을 닫으면 안 되고 내부에 나타나는 x 표시를 클릭해서 창을 닫으셔야 합니다. 


    4) 핸드폰에서 다나와티비를 보시는 방법은 PC와 거의 유사합니다. 따라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고 아래 각 과정별 모바일 화면 캡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5) 핸드폰에서 광고회피 방법은 PC와 조금 틀리기 때문에 그 부분만 추가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시청을 원하시는 회차로 입장하시면 PC버전과 동일하게 간단한 프로그램 정보와 함께 영상을 제공하는 십여개읠 소스 링크들이 나와있습니다. 아무 링크나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 중간 사진처럼 화면 중간에 플레이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바로 재생되는 경우도 있지만, 우측 사진과 같이 화면이 리디렉션되면서 광고창으로 변경되는 경우들이 많이 있는데요. 


    6) 여기서 주의하실 점이, 피씨와 같이 상단 x 를 눌러 창을 닫아버리면 위의 전 과정을 다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합니다. 필히 좌측 하단 '되돌아기' 버튼을 눌러서 처음 재생 화면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한번 정도로 끝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 번 이런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화면이 재생되는 경우도 있으니 귀찮더라도 반복해 주셔야 합니다. 몇 번 해 보시면 아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


    7) 재생화면에 전체보기 옵션을 선택하시면 아래 오른쪽 화면처럼 전체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피씨와 핸드폰에서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접속방법과 시청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다나와티비가 UI도 잘 구성되어 있고 방송도 잘 나오는 편이지만 또 갑자기 접속 주소가 변경되거나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나와티비'를 검색하시면 '무료 무한 티비다시보기' 라는 어플이 검색됩니다. 이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신 후 실행해 보시면 앞서 설명드린 과정과 유사한 형태로 원하는 드라마 영화 등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마시고 손품을 조금만 팔아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1/13 - [꿀팁모음] - 푹티비 (쿠쿠티비 다시보기) / 드라마, 영화, 예능, 미드, 애니

    2020/01/15 - [꿀팁모음] - 마이비누닷컴 영화 티비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2020/01/22 - [꿀팁모음] -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바로가기 새주소

    [출처 및 참고 : 다나와티비 피씨 홈페이지 & 모바일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