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아이코리안 티비 바로가기 ( 링크 영화 주소)

목차

     [글의 순서] 무료티비아이코리안 접속 방법, 아이코리언즈 시청방법

    현재 방영중인 또는 종영된 드라마나 예능 그리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채널들에 대해서 연속적으로 알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코리언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코리안 티비 바로가기


    아이코리안즈는 베이코리안즈와는 다르게 국내에서 VPN 우회 없이 바로 접속이 가능한데요. 언제 막힐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접속방법과 시청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먼저 주소창에 아이코리안티비닷컴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케이타운스토리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케이타운스토리 메뉴에서 오른쪽 제일 끝에 있는 TV/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이티비스토리닷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이티비스토리닷컴에는 최신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그리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외 서버를 통해 운영하는 듯하고요 아이코리안에서 계속 우회하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듯합니다. 

    아무튼 현재까지는 이용하는데 아무런 제약이 없기 때문에 베이코리안즈처럼 굳이 VPN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 간편하게 티비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시청방법이 쉽지는 않은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이코리안 티비 시청방법


    먼저 드라마나 예능 시사 다큐 등 본인이 보고 싶은 채널 메뉴에 들어가서 게시판 하단에 보고 싶은 프로그램 제목으로 검색을 하시면 회차별로 정리돼서 나타납니다. 



    못 보고 지나간 회차를 클릭하면 다른 무료티비 중계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영상 제공 사이트들의 링크들이 나열되어 나오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영상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바로 시작하는 경우도 드물게 있지만, 보통은 플레이 화살표를 누르면 팝업 광고나 엉뚱한 사이트 화면이 뜨게 됩니다. 그리고 팝업 허용 여부를 묻는 창도 뜨게 됩니다.
     
    허용 여부는 허용을 하셔야 하고요. 팝업 광고나 엉뚱한 사이트들도 뜨면 바로 창을 닫아 버리면 됩니다. 이런 과정을 3~4회 정도 거치면 최초 영상화면이 활성화되면서 원하는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무료로 사이트들을 운영하는 운영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한편으로 이해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피씨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거의 유사한 과정으로 시청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이상으로 아이코리안 티비 바로가기 방법, 접속 후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상시 접속 주소는 아이코리안티비이고 이후 연결되는 주소는 다른 이름의 사이트로 이동되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인 점만 아시면 될 것 같네요. 


    드라마뿐만 아니라 최신 영화들도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이나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시간 때우기 좋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 바로 시청해 보세요.  

    영상 재생 중에는 아무런 광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시작 전 처음 뜨게 되는 팝업 광고나 이상한 사이트들을 제거하는 과정만 거치면 됩니다. 그런데 이 과정이 처음에는 좀 짜증이 나지만 익숙해지시면 그러려니 하고 쉽게 패스 할 수 있더군요. 

     

    [출처 및 참고 : 아이코리안즈닷컴 홈페이지, 케이타운스토리닷컴, 이티비스토리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