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홍무비 무료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목차


    [글의 순서] 홍무비 접속방법, 최신영화, 최신 드라마 시청방법

    바빠서 놓친 영화나 드라마를 다시 볼 때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검색을 해 보면 몇 군데가 있는데요. 그중에 간편하게 바로 볼 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홍무비 무료영화 다시보기


    홍무비 사이트 접속 주소는 늘 변경되기 때문에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포털사이트에서는 잘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홍무비로 검색을 하시면 최상단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가 뜨는데요.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도 최신주소를 알려주고 있지만, 피씨와 핸드폰 모두 현재 제일 간편한 방법은 구글을 통해서 검색한 후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접속은 쉽게 할 수 있지만 시청하는 방법이 좀 까다로운 편입니다. 계속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무비 영화 드라마 등 시청방법


    홍무비 메인 페이지에는 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자동 슬라이딩되는 인기 영화 포스터들 중 보지 못한 영화가 있으면 바로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그 외, 오늘의 추천영화도 괜찮고요. 역대 한국영화와 해외영화가 순위별로 정리되어 있어 무엇을 볼까 고민할 시간을 줄여 주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사이트명이 홍무비라서 영화만 보여준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홍무비에서는 영화뿐만 아니라 사실상 거의 모든 미디어물 링크를 다 연결해 둔 것 같습니다. 최신 인기드라마, 인기 예능, 뉴스, 다큐 그리고 미드까지 모두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다른 TV 다시 보기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링크 광고 및 팝업 광고가 엄청 많은 편입니다. 

    보고 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 회차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소개와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는 링크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재생 화면이 나오면서 중간에 화살표 플레이 뜨는데요. 

    플레이하려고 화살표를 누르면 광고사이트가 팝업 형식으로 뜨게 됩니다. PC에서는 이런 팝업 사이트들이 3~4회 정도 뜨고 바로 창닫기를 하면 처음 나왔던 재생 화면에서 드라마나 영화가 상영이 시작됩니다. 


    핸드폰에서도 마찬가지 과정이 진행되는데요. 조심해야 할 점은 광고페이지가 뜰 때 왼쪽 상단 x 표를 누르시면 홍무비 사이트 자체가 닫혀버리게 됩니다. 따라서, 광고 페이지가 뜨면 좌측 하단에 되돌아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광고 페이지가 뜰 때마다 바로 되돌아가기를 누르고 이과정을 3~4회 정도 반복하면 첫 번째 재생 화면이 시작되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적응이 안되서 광고를 클릭해서 이상한 사이트로 가기도 하고 좀 짜증 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몇 번 반복하다 보면 그런 광고들은 쉽게 회피하실 수 있습니다. 

     

    맺음말


    이상으로 무료로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등을 볼 수 있는 홍무비 사이트 접속방법과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유사한 사이트들도 많고 어플도 많습니다. 


    접속하는 방법과 시청하는 방법도 대동소이한데요. 각각 이용해 보시고, 본인 취향에 적합한 사이트나 어플을 정해서 한두개 저장 또는 즐겨찾기 해 두시면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 보세요!


    백 프로 무료로 운영하다 보니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광고수익을 유발하려고 하는 것은 운영자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해는 되는 부분입니다. 

    [출처 및 참고 : 홍무비 웹사이트와 모바일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