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발기부전

구구정 효과 및 가격 핵심정리 / 팔팔정과 차이점은?

목차

    구구정 5mg/10mg/2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등 정리 & ㅇㅇ부전치료제들 비교분석

    클릭!! ☞  팔팔정 복용법 바로가기

    앞선 포스팅에서 한미약품의 팔팔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복제약입니다. 오늘은 같은 한미약품에서 나온 씨알리스의 복제약인 구구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비아그라와 씨아리스의 특허가 풀리면서 국내 제약사들이 앞다투어 복제약들을 출시하다 보니 시장에 나와 있는 ㅇㅇ부전 치료약들이 셀 수 없이 많은 상황입니다.

    모두 전문의약품이라 적절한 임상실험은 거쳤겠지만, 그래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효과도 좋은 약을 찾게 되는 것이 소비자의 심리이고 그 부분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본인도 각 약의 특성과 가격대를 알아야 처방받을 때 의사분에게 본인의 의견도 전달할 수 있겠죠. 따라서, 사전에 정보를 좀 알고 병원에 간다는 정도의 차원에서 본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정은 5mg/10mg/20mg 세가지 용량의 알약이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으로 20mg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mg과 10mg 은 용량만 틀리고 나머지 제품 정보는 동일합니다. 용량의 차이점은 복용법을 참고해 주세요. 

    구구정 가격 및 효과 비교

    [글의 순서]

    1. 구구정 주요성분/함량/식별
    2. 구구정 복용법 요약
    3. 구구정 주요 효과 / 지속시간
    4. 구구정 포함 ㅇㅇ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비교 ( 한눈에 보는 비교표)
    5. 복용 시 주의사항


    1. 구구정 주요 성분/함량/식별

    타다라필 20mg

    구구정 알약 식별


    2. 구구정 복용법 요약

    성인 남성에서의 사용. 이 약의 권장 용량은 10mg이며, 예상되는 관계 전에 식사와 상관없이 복용한다. 타다라필 10mg이 충분한 효과를 나타내지 않는 환자들에게는 20mg을 시도하여도 좋다. 이 약은 적어도 관계 30분 전부터 투여할 수 있다. 

    최대 권장 복용 빈도는 1일 1회이다. 


    3. 구구정 주요 효과 / 지속시간

    ㅇㅇ부전의 치료. 타다라필정이 효과적이려면, ㅇㅇ자극을 필요로 한다. 타다라필정은 여성에 의한 사용을 그 적응증으로 하지 않는다.

    구구정 지속시간은 24시간~36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구정은 시알리스의 복제약으로 씨알리스의 초기 광고를 보면 'Weekend pill' (주말용 알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복용 후 주말 내내 관계를 지속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해서 광고를 했다고 하네요. 


    4. 구구정 포함 ㅇㅇ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비교 ( 한눈에 보는 비교표)

    참고: 핸드폰에서 표가 잘 안보이시면 '가로'로 보면 잘 보입니다. 가격은 종로 5가 / 남대문에 있는 특정 약국들을 제외한 일반 약국의 저가/고가 기준이며, 본 비교표는 다른 ㅇㅇ부전치료제들도 추가해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구구정 가격 및 성분 비교

     - 구구정 부분은 노란색으로 강조하였습니다. 

    - 표만 보셔도, 어느제품이 가성비가 좋은지 아실 수 있습니다. 


    5. 복용 시 주의사항

    - 과량투여 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해진 용법용량을 지켜주세요.
    - 투여 초기나 증량 시 안면홍조,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어요.
    - 혈압강하제를 투여 중인 환자는 의사에게 미리 알리세요.
    -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구구정 효과, 지속시간, 가격비교,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팔팔정과 비교가 확실히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짧은 순간 강한 인상을 심어주기에는 팔팔정이 좋은 것 같고, 어디 멀리 여행 가서 장시간 관계를 즐기기에는 구구정이 알맞을 것 같네요. 

     

    [출처 및 참고 : 한미약품 제품정보, 식약처 의약품통합관리시스템, 약학정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