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발기부전

팔팔정 복용법 및 가격 핵심정리 / 발기부전 치료제 비교 정리

목차

    팔팔정 지속시간, 복용법, 가격, 효과, 처방 등 정리 & 발기부전 치료제 비교 정리

    발기부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하소연을 들어보면, 심하게는 한쪽 팔을 포기하더라도 예전 혈기 왕성한 20대 때의 발기를 다시 찾고 싶어 할 정도로 심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로지 성행위를 하기 위한 목적이라기보다는, 더 이상 발기가 되지 않는 것에 대한 심적인 스트레스가 큰 몫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비아그라나 씨알리스가 발견되기 전에는 아무런 치료약도 없었는데, 그나마 이 두 약이 개발되어 시판되면서 많은 이들의 시름을 날려 버릴 수 있게 되었죠.

    그런데 가격이 워낙 비싸서 한 번 먹으려면 제법 큰돈을 투자해야 했었는데, 비아그라는 2012년 5월 특허가 종료되었고, 시알리스는 2015년 9월 만료되어 국내 제약사에서 복제약을 잇달아 출시하였고, 가격도 1알당 3000원~5000원 대 수준으로 대폭 낮아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물론, 여전히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번 처방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감기 걸렸을때 병원에 가듯이, 편하게 생각하고 비뇨기과를 방문해서 본인에게 맞는 약을 처방받으면 됩니다. 

    특허가 풀린이후, 국내 제약사에서 출시한 복제약 종류가 200가지가 넘는다고 하는데, 이름만 들어서는 알 수도 없고 어떤 게 비아그라 복제약인지, 씨알리스 복제약인지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발기부전 치료제들을 하나씩 시리즈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현재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한미약품의 팔팔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팔팔정 복용법 및 가격

    [글의 순서]

    1. 팔팔정 주요성분/함량/식별
    2. 팔팔정 복용법
    3. 주요 효능/지속시간
    4. 팔팔정 포함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및 가격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5. 복용 시 주의사항


    1. 팔팔정 주요 성분/함량/식별

    실데나필시트르산염 70.23mg(실데나필 로서 50mg

    팔팔정 알약


    2. 팔팔정 복용법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25~50mg을 경구 투여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성행위 4시간 전에서 30분 전에 투여해도 된다.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증감할 수 있습니다.

     

    3. 주요 효능/지속시간

    발기부전의 치료. 팔팔정 지속시간은 보통 4~6시간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 비아그라 복제약의 특징은 발기 강도가 강한 반면 지속시간이 짧은 편이고, 씨알리스 복제약의 특징은 발기 강도는 중간 정도이나 지속시간이 길다고 합니다. 


    4. 팔팔정 포함 발기부전치료제 성분 및 가격비교 (한눈에 보는 비교표)

    참고: 핸드폰에서 표가 잘 안보이시면 '가로'로 보면 잘 보입니다. 가격은 종로 5가/남대문에 있는 특정 약국을 제외한 일반약국의 저가와 고가 기준이며, 본 비교표는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들도 추가해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팔팔정 가격 및 성분 비교


    5. 복용 시 주의사항

    - 과량투여 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해진 용법 용량을 지켜주세요. 
    - 투여 초기나 증량 시 안면홍조,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어요.
    - 혈압강하제를 투여 중인 환자는 의사에게 미리 알리세요.
    -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에게 미리 알리세요.


    이상으로 팔팔정 성분, 효능, 복용법, 가격비교,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진료 시 의사분께서 충분히 설명해 주셨겠지만, 한번 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기부전이 심약한 마음에서 발생되기도 한다고 하니, 한번 복용해서 건강함을 확인하신 후 약 복용 없이도 건강한 성생활이 가능해지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2019/09/21 - [건강/발기부전] - 시알리스 복용법 및 효과 / 지속시간이 길어요

    2019/09/20 - [건강/발기부전] - 비아그라 효능과 제품정보 ( 바르는 비아그라 이록손)

    2019/08/22 - [건강/발기부전] - 종근당 센돔 가격 및 제품정보 / 발기부전치료제 비교 정리

    2019/08/20 - [건강/발기부전] - 엠빅스에스 가격 및 제품정보 / 발기부전치료제 먹기편한 필름타입

    2019/08/14 - [건강/발기부전] - 구구정 효과 및 가격 핵심정리 / 팔팔정과 차이점은?

    [출처 및 참고 : 한미약품 제품정보, 식약처 의약품통합관리시스템, 약학정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