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타

맨즈텐 가격 효과 할인 구매방법 (멘즈텐)

목차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효능 성분

    스트레스 피로 누적으로 힘들어하는 중년 남성들의 활력 보강 영양제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효능, 성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통 이런 고가의 영양제들은 전화판매영업 방식을 택하고 있는데요. 맨즈텐의 경우에는 홈쇼핑에서도 2차례 완판 기록이 있고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상당한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맨즈텐은 자주 피로하고 활력이 떨어지시는 분,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 업무와 가정의 스트레스가 누적되신 분, 평소 야근 또는 음주 회식이 잦은 분,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시는 분 그리고 새벽에 소변이 마려워 자주 깨시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입니다. 

    그럼 맨즈텐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즈텐 제품정보

    [출처 및 참고 : 맨즈텐 브랜드 홈페이지, 식약처 식품안전정보원]

    1. 주요 성분 및 기능성 내용

    참고로, 건강기능식품은 효능 효과로 설명되어있지 않고 기능성 내용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열매 추출물 :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밀크씨슬 추출물 :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 함유유지 : 지구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홍경천추출물 : 스트레스로 인해서 발생되는 스트레스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비타민 B1 :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2 : 체내에서 각종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합니다. 
    비타민 B6 :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성분이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판토텐산 :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아연 : 면역기능과 세포를 분열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맨즈텐 A 알약에는 밀크씨슬추출물, 홍경천추출물, 판토텐산, 비타민 B1, B2, B6 가 함유되어 있고, 맨즈텐B 알약에는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나놀함유유지, 아연, 셀레늄이 들어가 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효능 성분 [사진출처 : 맨즈텐 브랜드 홈페이지]


    2.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포(캡슐 1개, 정제 1개)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3. 섭취 시 주의사항

    a)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성분을 자세히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b) 밀크씨슬(카르두스마리아누스)추출물 섭취 시 아래 사항들을 주의해 주세요. 
       -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 위장관계 장애가 발생하면 섭취에 주의해 주세요. 

    c)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섭취시 아래 사항들을 주의해 주세요. 
       - 성인 남성분만 섭취해 주세요. 
       -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는 경우, 항응고제 복용 시에는 전문가와 상의해 주세요. 
       -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에게는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메스꺼움 등 소화계통의 불편함, 설사 등을 유발할 수 있으니 식사 후에 섭취하세요. 
       - 이상 증상이 발생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3.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실온에 보관하셔도 됩니다. 

    이어서 맨즈텐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즈텐 가격


    맨즈텐 1박스(1개월분)의 정가는 257,000원입니다만 자주 이벤트를 하더군요. 이벤트가는 198,000원 정도 하더군요. 대부분의 건강식품 판매전략과 마찬가지로 한 번에 많이 구매하시면 가격은 대폭 하락합니다. 

     

    그리고, 다량 구매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상담문의를 남기시거나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시면 전문상담원이 구매자분의 나이, 건강상태, 병력 등을 듣고 건강상담 후 7일분 무료체험분도 제공해 주고, 할인 가격 정보 등 각종 이벤트 정보도 제공해 주는 방식입니다. 

    꼭 구매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가격 및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알아볼 겸 잠깐 시간 내서 전화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효능 성분 [사진출처 : 맨즈텐 브랜드 홈페이지]

     

    마무리


    이상으로 남성 활력 증진 건강기능식품인 맨즈텐 성분, 기능성 내용, 부작용, 주의사항, 섭취방법, 유통기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로야구 이대호 선수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맨즈텐은 10가지 주원료를 4가지 6가지로 나누어 두 개의 알약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 활력을 보강해 주는 14가지 엄선된 부원료도 같이 들어가 있어 중년 남성 건강을 위한 토털 케어 제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효능 성분 [사진출처 : 맨즈텐 브랜드 홈페이지]


    맨즈텐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GMP 1호 기업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 (주)네추럴에프앤피에서 생산해서 더 믿을만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도 획득한 업체라고 합니다. 

    이마트 24 편의점 TV에서도 맨즈텐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평소 이용하시는 분들은 쉽게 구매가 가능할 것 같네요. 노화는 어쩔 수 없지만, 그 속도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늦출 수가 있습니다. 

    평소 생활 및 식습관 관리를 잘하시고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맨즈텐과 같은 건강기능성 식품을 병행하신다면 떨어진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3/17 - [건강/비타민B군 복합영양제] - 삐콤씨 파워정 가격 및 특징 정리 (삐콤씨정과 비교)

    2019/05/22 - [건강/비타민B군 복합영양제] - 비맥스 메타 가격 및 제품정보 핵심정리 / 내 몸에 맞는 비타민 찾기 프로젝트

    2019/04/30 - [건강/비타민B군 복합영양제] - 아로나민골드 가격 효능 핵심정리 / 가성비 한번 따져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