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오빤드라마대마왕 / 다프리 링크바다 / mmovie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목차

    [글의 순서] 오빤드라마대마왕, 오빤모바일대마왕, mmoive 

    최근 감염병때문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영화 드라마 예능 보면서 보내는 것도 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접속 및 시청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빤드라마대마왕 접속방법 (PC, 모바일)


    다른 인터넷 방송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오빤드라마대마왕도 접속 주소가 수시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즐겨찾기는 무의미한 것 같고 제일 간단한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고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검색되는 링크들 중에서 몇 개 클릭해 보신 후 위와 같은 메인 페이지가 나오면 제대로 접속하셨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로 운영되다보니 페이지 광고는 많은 편이지만 재생을 클릭할 때나 재생 중에는 광고가 전혀 나오지 않아서 이용하기가 그나마 쉬운 것 같은데요. 좀 더 상세한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빤드라마대마왕 검색 및 시청 (부부의 세계 재방송)


    오빤드라마대왕 메인 페이지에서 드라마 시청이 가능한 메뉴는 '킬링타임의 진리 월드 모바일'과 '스마트티비/일하자' 그리고 '다프리/링크바다' 입니다. 한 번씩 한쪽 메뉴가 안될 때 다른 쪽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드라마 검색 및 시청방법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쉬운 방법은 첫 페이지에 나오는 검색창에서 'TV'를 선택하시고 보고 싶은 드라마 제목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띄어쓰기'를 반드시 해야된다는 점입니다. 띄어쓰기 안 하면 검색이 안되니 주의하시고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방 드라마의 경우에는 첫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모두 검색되고, 방영 중인 드라마는 가장 최신 회차까지 검색이 됩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부부의 세계'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 다프리 링크바다 / mmovie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본인이 원하는 드라마가 검색되면 해당리스트에서 원화는 회차 또는 첫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정주행 할 수 있는데요. 시청방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메뉴별로 링크가 나오는 방식은 조금씩 틀리지만 영어로 Link 또는 한글로 링크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링크 사정에 따라, 어쩔 때는 연결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클릭 후 잠깐 기다려보고 재생 화면이 나오지 않으면 나와서 다른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끔씩 팝업 광고나 리디렉션 광고가 나올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는 광고창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 다프리 링크바다 / mmovie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그리고, 주의사항에 나와 있듯이, 방송이 재생된 후에는 다른 작업은 하시면 안됩니다. 뒤로 가기나 앞으로 가기가 안된다는 점은 단점이지만 버퍼링이 거의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니 이정도 불편함은 감수해야 할 것 같네요. 

    계속해서 오빤드라마대마왕에서 영화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영화 검색 및 시청방법


    영화시청방법도 드라마 시청방법과 대동소이한데요. 먼저 검색창 옵션에서 '영화'를 선택하신 후 보고 싶은 영화의 제목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들 중에서 랜덤으로 입장하셔서 영화 링크를 클릭하시면 영화가 재생이 됩니다. 물론 안될 때는 다른 링크를 이용하시면 되고요. 광고창도 마찬가지로 바로바로 닫아주시면 됩니다. 

    그 외, 오빤드라마대마왕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짧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메뉴 구성

    메인화면에는 최근 재미난 이슈 게시판이 있는데요. 심심풀이용으로 보기 괜찮더군요 그리고 고전영화 TV 서프라이즈, 웹드라마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시간 있으시면 하나씩 살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사이트는 메뉴 구성도 다양하고 드라마 영화 예능 바로보기 웹사이트들이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어서, 사정이 있어 한 곳에서 연결이 안 되면, 바로 다른 곳을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굳이 다른 사이트에 가지 않아도 여기서 대부분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오빤드라마대마왕 / 다프리 링크바다 / mmovie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검색을 해보니, 종방 드라마나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는 거의 다 검색이 되고, 영화는 일부 빠진 것도 있고 검색은 되는데 링크가 죽어있는 것들도 있었습니다. 

    오빤드라마대마왕 링크들의 장점은 버퍼링이 거의 없다는 점인데요. 물론 빨리감기 뒤로가기는 잘 안되지만 버퍼링과 광고가 많이 없는 것만해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맺음말


    이상으로 오빤드라마대마왕 접속, 검색,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기치 못한 지독한 감염병으로 전 세계가 힘들어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나들이하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같지만, 감염병의 빠른 종식을 위해서 좀 답답하지만 집안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야 할 것 같고, 이럴 때 이런 사이트에서 보고 싶었던 영화나 놓친 드라마 정주행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1/15 - [꿀팁모음] - 마이비누닷컴 영화 티비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2020/02/20 - [꿀팁모음] -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영화 시청방법 )

    2020/03/19 - [꿀팁모음] - 티비국 (tvgook) 최신 접속 및 시청방법 ( 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