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UFC

[UFC 경기일정] 정찬성 오르테가, 박준용 필립스

목차

    2020년 10월 18일 UFC 경기일정 정찬성 vs 오르테가

    2020년 최고의 빅매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와 티시티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페더급 매치가 한국시간으로 10월 18일 오전 8시 펼쳐집니다. 그럼 UFC 중계를 실시간으로 바로 볼 수 있는 채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UFC 중계 채널

    정찬성 오르테가, 박준용 필립스 [출처 : 오르테가 인스타 캡처]


    UFC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온에서 유료로 독점 중계하고 있습니다. 박준용 vs 필립스 미들급 경기는 언더카드 4번째 경기로 한국시간으로 오전 6~7시 사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박준용 필립스 [사진출처 : UFC 한국 홈페이지]


    미처 유료채널에 회원가입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인터넷이나 핸드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시청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FC 인터넷 중계사이트


    구글등 포털사이트에서 ufc 생중계, 스포츠tv중계, 실시간 생중계, spotv생중계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들을 실시간 중계하는 사이트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박준용 필립스 [사진출처 : UFC 한국 홈페이지]


    회원가입없이 바로 시청하실 수 있고, 실시간 채팅도 가능합니다. 무료로 운영되다보니 화질이 썩 좋은편은 아니고 접속자가 많으면 버퍼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UFN 180 경기일정 (경기 시작순, 한국시간 기준)


    언더카드 : 2020년 10월 18일 오전 5시 시작

    밴턴급 : 세이드 vs 마크
    라이트헤비급 : 안티글로프 vs 맥심
    라이트급 : 제이미 vs 파레스
    미들급 : 박준용 vs 필립스
    여성플라이급 : 길리안 vs 폴리아나
    라이트급 : 마테우스 vs 구람

    메인카드 : 2020년 10월 18일 오전 8시 시작

    페더급 : 알메이다 vs 마르티네즈
    웰터급 : 실바 vs 크라우스
    라이트헤비급 : 크루트 vs 부카우스타스
    여성플라이급 : 추카기언 vs 안드라데
    페더급 : 오르테가 vs 정찬성

     

    정찬성 오르테가, 박준용 필립스 [사진출처 : UFC 한국 홈페이지]




    2019년 12월 19일 UFC 부산 중계, 경기일정, UFC 페더급 랭킹

    격투기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UFC 부산 경기가 12월 19일 오후 4시부터 언더카드, 오후 7시부터 메인카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그럼 바로 UFC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채널 알려 드리겠습니다. 

    UFC 중계 채널

    UFC 중계 채널



    국내외 대부분의 격투기 대회는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나우와 스포티비온에서 유료로 독점 중계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국내에서 펼쳐지는 UFC이다 보니 특별히 언더카드 경기는 무료 중계를 할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UFC 중계 채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무료 시청할 수 있는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들도 있는데요. 관련 채널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UFC 인터넷 중계 사이트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격투기생중계,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스포츠tv중계, ufc 생중계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하시면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들을 생중계하는 사이트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UFC 인터넷 중계 사이트


    장점은 회원가입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단점은 버퍼링이 좀 있고 화질이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이번 UFC 부산대회는 국내 개최 대회이다 보니, 언더카드부터 한국 UFC 선수들이 출전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볼거리가 풍부한 편입니다. 

    UFC 인터넷 중계 사이트


    언더카드 경기부터 메인카드 경기까지 경기 순으로 경기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UFC 부산 경기일정 ( 경기 시작 순서 대로 정리)


    [ 언더카드 2019년 12월 21일 오후 4시]

    밴텀급 : 알라텡 vs 베노잇 (13위)

    여자밴텀급 : 그레인저 vs 레모스

    밴텀급 : 바르셀로스 vs 누마고메도프

    플라이급 : 판토자(4위) vs 쉬넬 (9위)

    라이트급 : 마동현 vs 모랄레스

    페더급 : 최승우 vs 모크타리안


    [ 메인카드 2019년 12월 21일 오후 7시]

    밴텀급 : 강경호 vs 리우

    미들급 : 박준용 vs 바리올트

    라이트헤비급 : 정다운 vs 로드리게스

    페더급 : 최두호 vs 쥬르댕

    라이트헤비급 : 외즈데미르(8위) vs 라킥(10위)

    페더급 : 에드가(4위) vs 정찬성(6위)

    UFC 부산 경기일정 



    지난주 UFC245 경기중 볼카노프스키와 할러웨이의 페더급 타이틀매치에서 5라운드 심판 전원일치로 볼카노프스키가 판정승을 거두었고, 그 결과에 따라 UFC 페더급 랭킹에 변동이 있었습니다. 

    UFC 페더급 랭킹


    UFC 245 이후 볼카노프스키가 챔피언이 되고, 할러웨이가 랭킹 1위로 내려가고, 정찬성 선수와 에드가 선수는 둘 다 순위가 한 계단씩 올랐습니다. 그리고 UFC 부산 대회 이후 정찬성 선수가 4위로, 에드가 선수가 6위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UFC 페더급 랭킹 (부산경기전/후)
    ufc 중계


    정찬성 선수는 SBS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후로 국내팬들의 선호도 더 올라 갔는데요. 정찬성 선수가 이번 경기에 승리하게 되면, 타이틀 도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찬성 외에도 최두호, 정다운, 강경호등 이번에 출전하는 모든 한국 선수들이 연습한 만큼 기량을 선보이고 승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ufc 중계

    TV로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알려드린 방법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면서 한국 선수들에게 큰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글의 순서] UFC 생중계 채널, 경기일정 및 대진표

    올해 마지막 넘버링 경기인 UFC 245가 세 개의 타이틀매치라는 엄청난 볼거리를 무장하고 한국시간으로 12월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메인카드 경기는 낮 12시부터 시작되는데요. UFC 중계를 빠르게 볼 수 있는 채널들을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UFC 생중계 채널

     

    UFC 245 우스만 vs 코빙턴, 할러웨이 vs 볼카노프스키


    1. 스포티비 나우

    UFC 경기는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나간 경기는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2. UFC 생중계 인터넷 사이트

    PC나 핸드폰으로 무료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ufc생중계, 실시간tv중계, 해외스포츠생중계, 실시간스트리밍, 격투기생중계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하시면 관련 사이트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바로 시청 가능하고 실시간 채팅도 가능합니다. 단, 한 번씩 연결이 끊어지거나 화질이 안 좋을 때도 있습니다. 

    3. 기타 생중계 채널

    아프리카tv 와 유튜브에서 ufc 경기를 한 번씩 생중계해주기도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가셔서 ufc 245 생중계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실시간 방송하는 bj나 유튜버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UFC 245는 한국시간으로 12월 15일(일) 오전 8시 30분에 파이트 패스 언더카드 경기가 시작되고, 이어서 언더카드 경기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메인카드 경기는 낮 12시에 펼쳐집니다.

    보통 파이트 패스 언더카드 경기에는 무명선수들이 많이 참가하는데,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 플라이급 랭킹 5위와 6위, 여자 플라이급 랭킹 2위와 5위 가 파이트 패스 언더카드에 배정될 정도로 화려한 대진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소 격투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오전 8시 30분부터 시청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래 대진표는 메인카드 경기만 경기 순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UFC 245 메이카드 대진표 (경기 시작 순)

     

     

    이상으로 올해 들어와서 가장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UFC 245 경기 실시간 시청방법 및 경기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경기 다음에는 부산에서 펼쳐지는 정찬성 vs 에드가 경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격투기 팬분들에게는 지루할 틈이 없는 연말이 되겠네요. 즐겁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글의 순서] UFC 생중계 채널, 경기일정 및 대진표

    UFC on ESPN7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12월 8일(일) 오전 7시 30분부터 미국 워싱턴에서 펼쳐집니다. 메인카드 경기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데요. UFC 경기 빠르게 실시간 시청 가능한 채널들을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UFC 생중계 채널

     


    1. 스포티비 나우 

    1)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 나우 웹사이트 와 어플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1일 이용권은 6900원, 한 달 이용권은 14900원, 1년 이용권은 11,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pc 나 어플에서 한번만 구매하면 양쪽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


    2. ufc 생중계 사이트

    포털사이트에서 해외스포츠생중계, ufc 생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격투기생중계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해외 서버를 이용한 ufc 생중계 좌표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검색해서 시청해보세요!


    3. 아프리카 tv ufc 생중계

    마찬가지로 웹사이트와 어플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어플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ufc를 검색하면 관련 영상과 BJ 가 뜹니다.

    각각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실시간 방송하는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유튜브 ufc 생중계

    상시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유튜버들은 자신들의 해설과 더불어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해 주기도 합니다. 한 번씩 하는 채널들을 구독하기와 알림 설정해 두면, 방송을 할 경우 알 림메 세지가 옵니다. 

    UFC on ESPN7 은 한국시간으로 12월 8일(일) 오전 7시 30분에 '파이트 패스 언더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언더카드 경기는 오전 9시에, 메인카드 경기는 오전 11시에 시작됩니다. 

    아래는 메인카드 경기 순으로 정리된 대진표입니다. 참고하세요. 

    UFC on ESPN7 메인카드 대진표 (경기 시작 순)

     


    이상으로, UFC on ESPN7 대회 관련, 실시간 시청방법 및 경기일정, 대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대회도 본 포스팅을 통해서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10월 18일 기준]

    UFC on ESPN 6  레예스 vs 와이드먼, 로드리게스 vs 스티븐슨 경기시간, 중계방송,
    실시간 시청방법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2019/09/14 - [스포츠/UFC] - [UFC 경기일정] UFC on ESPN 6 레예스 vs 와이드먼 중계방송

     

    [UFC 경기일정] UFC on ESPN 6 레예스 vs 와이드먼 중계방송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10월 18일 기준] UFC on ESPN6 중계방송 메인카드 라이트 헤비급 레예스 vs 와이드먼 유선 방송은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나우와 스포티비온에서 유료로 생중계합니다. 컴퓨터나..

    realtyinkorea.tistory.com

    UFC 레예스 vs 와이드먼, 로드리게스 vs 스티븐슨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10월 5일 기준]

    UFC 243 휘태커 vs 아데산야, 김지연 vs 카셈 경기시간, 중계방송,
    실시간 시청방법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2019/09/14 - [스포츠/UFC] - [UFC 경기일정] UFC 243 휘태커 vs 아데산야 중계방송

     

    [UFC 경기일정] UFC 243 휘태커 vs 아데산야 중계방송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10월 5일 기준] UFC 243 중계방송 메인카드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 휘태커 vs 아데산야 UFC 243 대전이 한국시간 10월 6일(일) 오전 7시 45분부터 '언더카드', 오전 11시부터는 '메인..

    realtyinkorea.tistory.com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9월 14일 기준]

    UFN158 세로니 vs 게이치 경기시간, 중계, 시청방법등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2019/09/14 - [스포츠/UFC] - [UFC 경기일정] UFN 158 세로니 vs 게이치 중계방송

     

    [UFC 경기일정] UFN 158 세로니 vs 게이치 중계방송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9월 14일 기준] UFN 158 중계방송 메인카드 라이트급 세로니 vs 게이치 UFC Fight Night (UFN 158) 대전이 한국시간 9월 15일(일) 오전 6시 00분부터 '언더카드', 오전 9시부터는 '메..

    realtyinkorea.tistory.com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9월 7일 기준]

    UFC 242 경기시간, 중계, 시청방법등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2019/09/07 - [스포츠/UFC] - [UFC 경기일정] UFC 242 하빕 vs 포이리에 중계방송

     

    [UFC 경기일정] UFC 242 하빕 vs 포이리에 중계방송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9월 7일 기준] UFC 242 중계방송 메인카드 라이트급 타이틀전 하빕 vs 포이리에 UFC 242 메인넘버링 대전이 한국시간 9월 7일(토) 저녁 11시 15분부터 아랍에미레이트 아부다비 더 아..

    realtyinkorea.tistory.com


    *아래는 지난 UFC241 관련 내용입니다. 

    [경기일정 업데이트 : 2019년 8월 17일 기준]

    UFC 241 코미어 vs 미오치치, 페티스 vs 디아즈, 강경호 vs 데이비스

    UFC 241 메인넘버링 매치가 한국시간 8월 18일(일) 오전 7시 30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펼쳐집니다. 

    UFC 241 코미어 vs 미오치치 2차전

    이번 UFC 241 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개최되며, 우리 강경호 선수는 한국시간 8월 18일(일) 오전 7시 30분 부터 중계되는 '파이트패스 언더카드' 두 번째 경기에 출전합니다. 유선방송은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 나우 와 스포티비 온에서 유료로 생중계합니다.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실시간스포츠중계, UFC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등의 매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일부 매체는 하이라이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UFC241은 올해 들어 볼만한 경기가 가장 많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짧게 요약하면 아래의 4 경기가 가장 주목할 만한 경기들입니다. 

    1. (벤텀급) 강경호 vs 브랜드 데이비스
    2. (미들급) 로메로 vs 코스타
    3. (웰터급) 페티스 vs 디아즈
    4. (헤비급) 코미어 vs 미오치치

    순서대로 살펴보면, 

    1. (벤텀급) 강경호 vs 브랜드 데이비스

    강경호 선수는 올해 2월 이시하라 테루토에 서브미션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번에 이기게 되면 2연승을 거두게 되는데요. 외국선수들에 뒤지지 않는 신장과 리치를 가졌으며, 타격과 그라운드 모두 괜찮은 편입니다.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하고 한 번씩 화끈한 타격도 보여 주기도 하죠. 현재까지 UFC 성적은 4승 2패 1 무효를 기록 중입니다. 

    맞붙는 데이비스는 페더급에서 절절 메다가 밴텀급으로 체급을 변경한 파이터이며, 지난 4월 밴텀급 데뷔전에서 랜디 코스타에 서브미션 승리를 거둔 상태입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강경호 선수의 화끈한 승리를 기대합니다. 

    2. (미들급) 로메로 vs 코스타

    둘 다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파이터들입니다. 로메로는 나이가 올해 43살로 최고령 선수축에 들어가는데 여전히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강한 파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승패를 떠나 이런 선수는 꾸준한 자기 관리에 정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코스타는 올해 29살로 딱 봐도 '워리어' 스타일입니다. 힘과 체력, 맷집 빠지는 게 없고 외모도 영화배 우해도 될 정도로 잘 생겼습니다. 상대를 코너에 밀어붙여 무차별 타격이 장기인데, 로메로의 지능적인 플레이를 어떻게 뛰어넘을지가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되겠네요. 

    3. (웰터급) 페티스 vs 디아즈 

    앤서니 페티스는 세 체급을 넘나들며 매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이트급에서 뛰다가 웰터급의 스티븐 톰슨과의 경기에서 KO승이라는 예상외의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네이트 디아즈는 순위권 밖의 선수이지만 코너 맥그리거와의 경기에서 피투성이가 된 채로 그라운드 서브미션 승을 거둔 아메리칸 좀비입니다. 

    본 경기는 랭킹이나 타이틀과 무관하게 경기 자체만으로도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 같네요. 

    4. (헤비급 타이틀전) 코미어 vs 미오치치

    라이트헤비급에서 뛰던 코미어가 감량이 힘들어서 헤비급으로 옮긴 후 지난해 챔피언 미오치치를 KO로 눕혔습니다. 코미어는 눈 찌르기, 로우킥 등 더티 복싱에 능하고 레슬링은 기본이고 타격도 뛰어난 선수입니다. 

    스티페 미오치치는 유명한 헤비급 파이터들과의 경기에서 거의 모두 승리를 일궈낸 헤비급의 전설이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코미어에게 패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본인도 놀랐는지 이번 2차전을 줄곧 요청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라운드보다는 타격으로 승부가 가릴 가능성이 많아 보이는 경기이며, 누가 이길지는 정말 알 수가 없는 경기입니다. 

    이상으로 역대급 대전들이 구성되어 있는 UFC241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이후 경기들도 본 포스팅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출처 및 참고 : UFC 공식 홈페이지, UFC 공식 SNS, UFC 한국 공식 SNS]


    [아래는 지난 7월 펼쳐진 손진수 선수가 출전한 UFC 파이트 나이트 경기 내용입니다.]

    UFC FIGHT NIGHT 중계방송 메인카드 도스 안요스 vs 에드워즈, 언더카드 손진수 v 바티스타

    UFC 파이트 나이트 텍사스 중계 일정 한국시간 7월 21일(일) 오전 7시부터 언더카드 경기, 10시부터 메인카드 경기가 진행됩니다. 

    UFC 경기 일정, 손진수 경기

    이번 UFC Fight Night는 미국 텍사스 AT&T center에서 개최되며, 우리 손진수 선수는 한국시간 7월 21일(일) 오전 7시부터 중계되는 언더카드 두 번째 경기에 출전합니다. 유선방송은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 나우에서 유료로 생중계합니다.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실시간스포츠중계, UFC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등의 매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일부 매체는 하이라이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손진수 선수는 지난해 9월 UFC 데뷔전에서 페트르 얀에게 판정패했습니다. 비록 승리는 못했지만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한 패배였기 때문에 나름 가치가 있었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 이후 10개월 동안 많은 연습을 통해 이번 경기에서는 UFC 첫 승리를 자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진수 선수는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제자입니다. 최근 정찬성 선수의 승리가 손진수 선수에게도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승리하는 분위기를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손진수 선수가 대단한 것은 공부만해도 들어가기 어려운 약대에 입학했다는 것입니다. 종합격투기라는 체력적으로 엄청나게 힘든 운동을 하면서도 학업의 끈을 놓지 않고 가족이나 주위분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뒤에서 흘린 눈물과 땀의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정신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무엇을 해도 성공할 것 같은 손진수 선수네요. 

    손진수 선수와 대적할 미국 국적의 마리오 바티스타 선수도 UFC 데뷔를 치른지 얼마 되지 않은 선수이며, 손진수 선수와 마찬가지로 데뷔전 한차례를 했으며, 데뷔전에서 코리 샌드애겐에게 암바로 서브미션 패를 당했습니다. 

    UFC 전 기록을 보면, 평균 파이트 시간이 3분 31초이고, 서브미션으로 승리한 비율이 50%이며 테이크다운 정확도가 100% 인 점을 고려하면 그라운드에서 강한 선수입니다. 

    이번 UFN Texas의 메인카드 중 메인 이벤트는 현 웰터급 랭킹 4위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 12위 리온 에드워즈의 대결입니다. 메인카드 중계 시작은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예정되어 있습니다. 

    순위는 12위로, 도스 안요스에 뒤쳐저 있지만, 리온 에드워즈가 최근 7연승을 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성사된 매치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의 승리자가 챔피언 타이틀에도 도전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이유입니다. 

    아무튼 대한민국 손진수 선수의 파이팅과 승리를 기원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2019/07/21 - [스포츠/축구] -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 icc 컵 ) 경기일정 / 손흥민 중계 시청 방법

    2019/07/18 - [스포츠/야구] - 류현진 등판일정 및 중계 일정 / MLB 메이저리그 중계

    2019/04/27 - [스포츠/축구] - 유로 2020 예선 일정 / 실시간 시청 방법(TV . PC. 스마트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