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야구

류현진 등판일정 및 중계 일정 / MLB 메이저리그 중계

목차

    류현진 후반기 등판일정 및 실시간 중계일정 / MLB 메이저리그 중계

    LA 다저스 경기 일정 및 중계일정, 류현진 방어율 및 최신 뉴스 

    류현진 등판일정 및 최신뉴스

    아래는 류현진의 2019년 9월 등판일정(한국시간 기준)입니다. 빨간색 사각형으로 체크된 부분이 등판 예상일정입니다. 부상이나 특별한 로테이션 변경이 없는 한 아래 일정으로 등판할 예정인데요. 변경이 있을 경우 업데이트해서 반영하도록 할게요. 

    최근 좀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시즌 초반 분위기를 다시 끌어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래 일정 확인하시고 본인 카렌더 앱에 알람을 설정해서 경기 놓치지 않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지상파 중계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됩니다. 


    핸드폰과 컴퓨터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
    들은 메이저리그 생중계,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스포츠 tv중계, 다저스 류현진 중계, 해외스포츠생중계 등 인터넷 스포츠 전문 채널을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10월 다저스와 워싱턴 디비전시리즈 경기일정과 류현진 등판일정 (예상, 빨간색 사각형,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류현진선수 등판경기는 3차전 워싱턴과의 원정경기로 확정되었습니다. 평소 홈경기 성적이 좋았던 점을 감안하면, 시리즈 1차전 또는 2차선 선발 등판할 가능성이 높았지만, 커쇼 2차전 선발 / 5차전 마무리 등판을 위한 로테이션이라고 하네요. . 변경사항 발생하면 업데이트해서 반영할 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10월 디비전시리즈 5전 3선승제 vs 워싱턴 경기일정(한국시간 기준)]

    10월 7일(월) 새벽 1시


    [9월 류현진 선수 등판일정(한국시간 기준)]

    류현진 9월 등판일정


    [아래 내용은 올스타전과 지난 경기 내용입니다.]

    류현진 등판일정

    류현진 선발 등판이 예정되어 있는 다음경기는 7월 20일 마이매미 마린스와 의 홈경기입니다. 마이애미 마린스는 현재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5위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라서, 이번 경기에서 류현진의 1승을 거둘 확률이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 

    지상파 중계는 스포츠 전문케이블 채널인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됩니다. 

    핸드폰과 컴퓨터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메이저리그 생중계,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스포츠 tv중계, 다저스 류현진 중계, 해외스포츠생중계 등 인터넷 스포츠 전문 채널을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후반기 7월 8월 다음 경기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27일 ~ 29일 열리는 워싱턴과의 대결에서는 현재 사이영상 후보로 류현진과 함께 거론되고 있는 맥스 슈어저와의 맞대결이 기대됩니다. 맥스 슈어져의 후반기 상승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류현진으로서는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현재 상태를 유지해서 한국인 최초 사이영상 수여 투수가 되었으면 하네요. 

    [7월 LA다저스 경기일정 / 류현진 선발 등판 일정]


    7월 말 8월 초에 걸쳐 어웨이 경기인 콜로라도와의 3연전에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등판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콜로라도 쿠어스필드는 투수들의 무덤이라고 불릴 정도로 악명이 높은 구장이고 류현진 선수도 이번 시즌 최악의 성적을 거둔 곳이기도 합니다. 

    [8월 LA 다저스 경기일정 / 류현진 선발 등판 일정]

     

    지난 7월 10일 열린 2019년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내셔널리그 선발투수로 출전해서 1이닝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막아낸 류현진 선수는 여러 부문에서 한국인 최초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선발투수이자 한국인 최초 올스타전에서 1이닝을 무실점으로 소화한 투수였습니다. 

    올스타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후반기 처음 출전한 7월 15일 보스턴전에서 7이닝 8피안타 2 실점 2 자책 6 삼진의 호투를 했으나 구원으로 나온 페드로 바에즈가 내리 2 실점을 해서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습니다. 아직까지 시즌 성적은 10승 2패, 방어율 1.78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초반 2년 간 잘하다가 어깨 부상, 팔꿈치 부상 등 부상이 잦고 체력이 약한 투수로 비쳤었는데, 올해 들어와서 완전한 건강상태와 더불어 새로 보강된 구종 커터 나 빠른 슬라이더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1월 아나운서 배지현 씨와 결혼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정민철 해설위원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류현진 선수가 부상으로 재활치료 시에 배지현 아나운서가 많은 힘이 되어 주면서 관계가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올스타전에 참석하신 류현진 선수 부모님과 함께한 모습인데 화목한 가정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국민들 가족들 모두 한 목소리로 응원하고 있으니, 류현진 선수 올해 대박행진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관련 글]

    2019/07/21 - [스포츠/축구] -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 icc 컵 ) 경기일정 / 손흥민 중계 시청 방법

    2019/04/27 - [스포츠/축구] - 유로 2020 예선 일정 / 실시간 시청 방법(TV . PC. 스마트폰)

    2019/07/18 - [스포츠/야구] - 추신수 연봉 / 텍사스 경기 중계 일정 / 아내 하원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