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전국일자리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찾기 (주말 야간 알바)

목차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울산 알바천국, 알바몬

    클릭!! ☞  울산 일자리 바로가기

    오늘은 울산지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생활정보신문인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사이트 이용방법, 신문그대로보기, 알바 급구, 과외, 인재정보, 직업교육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작년기준 울산시의 실업자 수는 2만 3천여명으로 실업률은 3.9%로 전국 3.5% 보다 0.4%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세부적으로는 여성 실업률이 6.2%, 청년 실업률은 8%, 60세 이상 실업률은 5.3% 수준을 보였습니다. 

    여성, 청년, 노인 실업률 모두 전국 평균보다 높았는데요. 그만큼 울산지역의 취업 취약계층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빠른 취업 일자리가 비교적 많은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상단메뉴
    상단메뉴 [사진출처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똑똑 울산교차로는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이사, 인테리어, 청소, 금융정보, 축제행사, 직업교육, 무료견적서비스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일자리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전용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구인구직 홈에는 직종별, 인기직종, 지역별, 대상별로 바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구분되어 있습니다. 

    제일 많이 이용하는 메뉴는 '구인정보'인데요. 지역을 울산 전 지역 또는 시/군/구, 읍/면/동까지 구분해서 검색할 수 있고 업직종은 대분류, 중분류로 상세 선택이 가능하며, 근무요일별, 근무시간별로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조건 선택 없이 울산전지역으로 검색해보니, 현재 총 973건의 구인공고가 있는데요. 동구 아구찜식당 주말 직원, 북구 식당 조리사, 남구 국밥집 주방이모, 삼산동 마트 축산물 작업자 및 배송직원, 달동 호텔 청소직원 모집 등이 있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구인정보
    구인정보검색 [사진출처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관심 있는 구인공고는 우측 상단에 '스크랩'을 체크해두면 마이구인구직에서 추후 한 번에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구인공고는 대부분 전화연락 또는 방문접수가 많고 간혹 이메일로 입사지원을 받기도 합니다. 

    구인공고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급여, 근무요일, 근무시간, 근무지 주소, 회사정보, 접수방법 및 채용담당자 연락처 등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급구 및 알바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메뉴 중에는 '알바GO''급구'가 있는데요. 사실 앞서 살펴본 구인정보를 통한 검색 내용에 포함되는 공고들이지만 정규직보다는 알바에 가깝고 구인처에서 좀 더 급하게 사람을 구하는 곳을 추려놓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울산
    전체지역 기준으로 현재 알바정보에 등록된 구인건수는 401건으로 달동 샤시자동문설치기사 일당제, 남구 소속공인중개사, 태화동 칼국수집 주방보조알바, 삼산동 횟집 홀서빙 및 주방알바, 달동 건물계단청소하실분 모집 등이 있습니다. 

    급구는 현재 등록되어 있는 구인건수가 9개로 확실히 구분되어 있는데요. 일자리가 급하신 분들은 급구에 등록된 업체 위주로 먼저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급구공고
    급구공고 [사진출처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주말 알바, 야간 알바, 브랜드 알바, 고액알바 등 알바 일자리 정보는 '울산 알바천국'이나 '울산 알바몬'이라는 취업사이트도 같이 참고하시면 좀 더 많은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인재정보 및 직업교육


    울산 교차로 특징 중에 하나는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등록하지 않아도 되는 것인데요. 이는 대부분의 취업사이트에서 이력서 등록을 요구하는 것과 조금 차이가 있는 부분입니다. 

    구인공고들의 접수방법도 대부분 전화나 직접 방문이 대부분입니다. 울산교차로에서는 복잡한 이력서 등록 대신, '일자리구해줘' 메뉴를 통해 구직자분들이 본인들이 원하는 희망업무, 경력, 희망근무지역, 희망근무요일 및 시간, 간단소개를 등록하고 구인처에서 인재들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인재정보
    인재정보 [사진출처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울산교차로의 '직업교육' 메뉴에는 취업준비생, 실업자분들이 본인의 직업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국비 무료 또는 실비 직업교육과정을 업종별로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등록되어 있는 교육을 보면, 타일&욕실리모델링, 지게차 운전기능사 실기 주말교육,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필기특강, 과정평가형 기계설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과정, 3D프린터운용을 위한 형상모델링 구현 및 출력과정 등이 있습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보기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 거래 등 지역 정보들을 PC나 모바일로 다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신문배부함에 넣어져 있는 종이신문으로 많이 보았습니다. 


    요즘도 여전히 종이신문이 배부되고는 있지만 예전처럼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인터넷으로도 종이신문 형식과 똑같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을 보면 '오늘의 신문 E-book으로 보기'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해보시면, 매주 월~금요일 발행된 종이신문을 인터넷으로 그대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신문그대로 보기
    신문그대로보기 [사진출처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타 지역 일자리 정보]

    2020.12.29 - [꿀팁모음/전국일자리] - 클린아이 잡플러스 일자리 정보 모음 ( 직원평균임금, 지방공기업)

     

    2022.06.28 - [꿀팁모음/전국일자리] - 광주 사랑방 구인구직 알바 일자리찾기 (부동산, 신문 보기)

     

    2021.05.11 - [꿀팁모음/전국일자리] -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엔진 신문보기 (빠른취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