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오구오구티비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다시보기)

목차

    오구오구티비 접속주소, 시청방법, 영화, 드라마, 미드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등을 볼 수 있어 무료할 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구오구티비 사이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구오구티비 바로가기


    오구오구티비는 다른 영화다시보기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국내 포털사이트보다는 구글에서 최신 주소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이 '트레비티비' 라는 연결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실 접속하는 방법보다 제대로 시청하는 법이 좀 까다로운 편인데요. 시청하는 법을 좀 더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구오구티비 시청방법

    피씨나 모바일을 통해서 앞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접속하시면 메인페이지에 오늘의 추천영화, 역대 인기순 한국영화, 해외영화가 나옵니다.

    드라마 예능 미드를 보실 분들은 상단 메뉴박스에 있는 관련 메뉴들을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여타 영화보기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팝업광고와 리디렉션 광고가 많은 편인데요. 

    오구오구티비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다시보기)


    먼저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프로그램 소개 줄거리 그리고 영상링크들이 나옵니다. 링크들중 아무거나 클릭을 하면 유튜브 화면 형식의 영상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서 중간에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팝업광고 또는 리디렉션 창들이 마구 뜨게 됩니다. 피씨에서는 광고창이나 다른 웹페이지 창들을 모두 닫아주시면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3~4회 정도 거치면 영상의 플레이 버튼이 자동 활성화되면서 영화나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좀 헷갈리는데요. 광고창이 뜰 때 브라우저의 X 표시를 눌러버리면 오구오구사이트 자체가 닫혀버립니다. 그래서 광고창이 뜰 경우, 하단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과정을 3~4회 거치면 영상이 재생되더군요. 


    처음에는 좀 짜증이 나는데요. 몇 번 하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쉽게 쉽게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자 입장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다 보니 최소한의 수익 보전을 위해서 이런 방법을 쓰는 것 같습니다. 

    맺음말


    이상으로 영화다시보기 사이트 오구오구티비 접속방법 및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검색을 통해서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가 없을 경우, 요청 게시판에 본인이 보고 싶은 영상물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오구오구티비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다시보기)


    오구오구티비 외에도 드라마나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들과 어플이 좀 있는데요. 한 번씩 접속해 보시고 본인 취향에 제일 적합한 사이트는 즐겨찾기해 두시고, 어플은 한 두개 정도 다운받아 설치해 두시면 좋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 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1/13 - [꿀팁모음] - 푹티비 (쿠쿠티비 다시보기) / 드라마, 영화, 예능, 미드, 애니

    2020/01/15 - [꿀팁모음] - 마이비누닷컴 영화 티비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2020/01/22 - [꿀팁모음] -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바로가기 새주소

    [출처 및 참고 : 오구오구티비 피씨 모바일 웹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