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klpga 실시간 스코어 / sbs골프 중계방송 / jtbc 골프 편성표

목차

    klpga 실시간 스코어, lpga 중계, lpga pga 실시간스코어

    최근에는 가까운 중국과 일본은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lpga와 pga 국제경기가 개최되곤 합니다. 마음은 현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전하고 싶지만, 여유가 되지 않으신 분들은 TV, 인터넷, 핸드폰을 통해 경기를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 골프 중계 채널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sbs골프 중계방송 포함 제일 간편하고 빠른 골프 실시간 중계 시청방법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SBS 골프 

    SBS골프 채널은 웹사이트와 어플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PC 화면으로 보면 아무래도 큰 화면으로 시청이 가능하고,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핸드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골프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1) SBS 골프 웹사이트

    SBS 골프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편성표

    위 사진들에 나와 있듯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대부분의 메뉴들을 회원가입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실시간 골프 중계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 가입은 무료이고, 매일 1회 무료 부킹 서비스등 많은 혜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무료로 핸드폰이나 PC로 언제든 실시간 골프 시청이 가능하니 해 볼만 한 것 같아요. 

    그 외, klpga 실시간스코어, 레슨 동영상, 전국 부킹 일정표, sbs 골프 편성표, 골프숍,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보기 등 다양한 메뉴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 보세요! 


    2) SBS 골프 어플

    SBS 골프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편성표

    sbs 골프 어플 메뉴도 pc 메뉴와 거의 유사합니다. klpga 실시간스코어도 확인하실 수 있고, TV나 PC로 경기를 보지 못할 때 핸드폰으로 손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참 유용한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시겠지만, 간단히 설명드리면,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셔서 'SBS 골프'를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바로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2. Jtbc 골프

    Jtbc 골프 채널도 웹사이트와 어플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용면에서 sbs 골프와 특별한 차이는 없으며, 채널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1) Jtbc 골프 웹사이트

    jtbc 골프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편성표

    Jtbc 골프 웹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골프중계,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Jtbc골프 편성표, 골프 아카데미, 쇼핑, 반짝 특가 등 다양한 메뉴와 볼거리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jtbc 골프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되는데요. 무료고 간단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서치 기능은 꽤 유용한데요. 본인이 평소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을 검색해서 집중적으로 레슨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들어가셔서 검색하신 후 도움되는 동영상 및 골프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해 보세요. 


    2) Jtbc 골프 어플

    jtbc 골프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편성표, lpga 라이브스코어

    웹사이트 메뉴와 거의 동일합니다. Jtbc 골프 편성표도 어플로 확인이 가능하며, lpga 와 pga 실시간스코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인터넷 환경이 제공되는 곳에서는 진행되고 있는 pga 나 lpga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템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3. U+골프 (어플만 있음)

    U+ 골프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편성표, lpga 라이브스코어


    이상으로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괜찮은 실시간 골프 중계 웹사이트와 어플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 보세요!


    U+ 골프는 LG 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골프 채널인데요. 웹사이트는 없으며 어플로만 운영됩니다. 하지만, 꽤 괜찮은 것이 이 어플만 다운받으면, sbs골프와 jtbc골프는 물론이고,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콘텐츠들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19/08/10 - [스포츠/축구] - 토트넘 경기일정 및 최신 뉴스 / 손흥민 중계 방송

    2019/04/27 - [스포츠/축구] - 유로 2020 예선 일정 / 실시간 시청 방법(TV . PC. 스마트폰)

    2019/10/11 - [스포츠/축구] -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일정 (대한민국, 베트남, 북한 )

    [출처 및 참고 : sbs골프 채널 홈페이지 및 어플, Jtbc골프 채널 홈페이지 및 어플, U+골프 어플]

    반응형